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다산 맛집!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다...이가네양꼬치 다산점 리뷰!

빅범 2023. 4. 12. 06:17
반응형

예전에 단체 회식 때 방문하고, 두 번째로 방문하는 이가네양꼬치 다산점! 첫번째 회식 때는 1차로 배를 든든히 먹어서인지 양꼬치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 그래도 분명했던 것은 배불렀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이 있어 이번 회식땐 바로 1차로 방문했다는 것이다!

 


퇴근하자마자 방문한 이가네양꼬치 다산점! 우리는 5시 퇴근이라 굉장히 한산한 시간대에 여유 있게 자리할 수 있었다. 일단 양왕꼬치 2인분, 온면 2인분, 탕수육을 시켰다.

 

술도 소주, 맥주 등 다양하게 시켰다. ㅎㅎ 나는 술을 잘 못하기 때문에 소주 한잔을 몇 번씩이나 꺾으면서 먹었다.

 


양왕꼬치가 나오자 순차적으로 굽기 시작한다. ㅎㅎ 역시나 맛있다. 입에서 살살 녹고 적당한 대화가 오고 가면 어느덧 맛있게 익어버린 양왕꼬치 하나씩 사이좋게 입에 물고 와구와구!

 

확실히 이번에 배부르지 않는 상태에서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다. 같이 함께한 직장 동료분 중에 완전 맛집만 찾는 분이 계셨는데 그분도 인정! ㅎㅎ 앞으로 회사에서도 가깝고 간간히 회식을 한다면 이곳에 방문하지 않을까!

 


온면도 국물이 정말 개운하고 맛있다. 양왕꼬치와 서브로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할 수 있다! 

 

꿔바로우 탕수육, 마파두부까지! 정말 많이도 시켜 먹었다. ㅎㅎ 회식이지만 맛집 탐방 비슷하게 즐긴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다들 과하지 않게 술도 깔끔하게 음식도 맛있게 즐겼던 회식이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모두가 그림을 즐기고 취미가 되는 그날까지! | CLASS101+ | 빅범스케치의 클래스 초대장

빅범스케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클래스101에서 쉽고 빠르게 배우세요.

class101.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