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굽네치킨 오리지널 순살 치킨+모짜 치즈볼 맛보기😋

빅범 2023. 4. 4. 06:36
반응형

교회 분이 아내에게 육아하느라 고생한다며 선물 주신 기프트 콘! 덕분에 오래간만에 치킨을 먹는 이 즐거움이란!!!

 


메뉴는 굽네 오리지널 순살 한 마리+모짜 치즈볼+코카콜라까지 함께 구성되어 있는 메뉴였다. 아아 이 영롱한 순살치킨의 자태를 보아라..ㅎㅎ  한입 베어 물면 야들야들 속살의 촉촉한 육즙이 입안 한 가득한 오리지널 순산 치킨.

 

매콤한 소스와 달달한 소스도 추가로 구매했다. 개인적으로 매콤한 소스가 오리지널 순살 치킨을 먹었을 때 느끼함을 잡아주어 굉장히 좋았다.

 


오븐에서 구워 겉은 바삭, 속은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모짜 치즈볼도 함께! 생각한 것보다 안에 들어있는 모짜 치즈가 액체처럼 넘치는 감성이 아니었다. 엄청 맛있진 않고 적당히 먹을만한 정도.

 


아니면 우리동네 굽네치킨점에서 덜 녹인 건가.. 아무튼 여느 치즈볼처럼 안에 쫀득하게 녹아있는 모짜 치즈를 찾아볼 수 없었다.

그래도 오랜만에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ㅎㅎ 행복했던 하루였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모두가 그림을 즐기고 취미가 되는 그날까지! | CLASS101+ | 빅범스케치의 클래스 초대장

빅범스케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클래스101에서 쉽고 빠르게 배우세요.

class101.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