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완탕면! 남양주 맛집 성수완탕 다산점 방문기😉

빅범 2023. 4. 13. 06:48
반응형

회사 근처에 성수완탕 다산점이 오픈하여 이곳에 방문하였다. 처음에는 유사 체인점 음식점으로 착각해서 방문했는데, 맛이 굉장히 맛있어서 벌써 재방문을 한 곳이다. 

 

현재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식사 후 리뷰인증을 하면 젤라토 무료 증정을 해주고 있다. 개꿀

 


대략 9~10 테이블 정도가 위치해 있으며 테이블 별로 타블렛 키오스크가 있어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 근처 직장이 많기 때문에 각자 계산하기도 정말 편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기본적인 고기완탕(8,000원)을 시켜 먹었다. 솔직히 첫 방문 때는 양이 조금 적은 감이 있었는데, 며칠 후 재방문했을 때는 양이 조금 늘어나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모습. 확실히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무엇보다 함께 안내한 소스와 함께 섞어먹으면 특유의 매력적인 맛이 돋보이는 메뉴다. 

 

양념장이 자극적일 수 있어 조금씩 앞접시에 덜어 먹으라고 안내해주셨는데, 개인적으로 적당히 국물에 섞어 먹는 것도 좋았다. 양념장이 특별한 맛을 더해주는 느낌이었다.

 

 

역시나 영수증 리뷰 이벤트 인증을 하고 젤라또를 하나씩 먹으면서 사무실로 복귀했다. 숙취 하는데도 최적일 것 같은 고기완탕! 다음엔 색다른 메뉴를 도전해봐야지!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모두가 그림을 즐기고 취미가 되는 그날까지! | CLASS101+ | 빅범스케치의 클래스 초대장

빅범스케치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클래스101에서 쉽고 빠르게 배우세요.

class101.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