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우리동네 최애 맛집! 구리 파스타 아미고를 다녀와서

빅범 2019. 1. 2. 23:50
반응형

 

연휴때 다녀온 저희 동네 최애 맛집! 구리 파스타 아미고를 다녀왔습니다.

짝꿍과 저는 맛집을 굳이 찾아다니며 먹는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 맛집을 가는일은 굉장히 드물어요!

연휴 기분 좀 낼겸 오랜만에 가장 좋아라하는 동네 파스타집에 방문하였습니다.

구리 파스타아미고 전경

여유있는 주차장을 두고 있으며, 보시는 바와 같이 2층까지 자리한 파스타 집입니다!

내가 왜 최고로 애정하는가?

 

첫번째로는 

파스타 아미고는 직접 재배한 유기동 재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괜히 건강해지는 (?) 맛도 느껴지죠. ㅎㅎ

 

두번째는 가장 중요한 맛이죠! 

맛집을 찾아다니지 않는 짝꿍과 저의 둔한 입맛을 사로잡았다면,

그만큼 매력적인 곳임은 틀림 없습니다.

 

세번째는 파스타아미고의 인테리어입니다.

1층, 2층의 공간이 정말로 깔끔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 연출이 되어있습니다.

일부로 밥시간이 지난 뒤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아 내부 이미지는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ㅠ_ㅠ


저희는 빠네, 감베로니(로제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매번 빠네, 피자 종류를 시키곤 했는데 그날따라 짝꿍이 감베로니를 먹고 싶어하여 두 종류의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헤헷

비주얼 어마무시 하쥬?

빠네 안에 먹음직한 소스와 아스파라거스, 새우 등등 푸짐한 내용물이 군침을 삼키게 합니다.

감베로니 디테일 컷


이곳의 식기도 굉장히 특이한 디자인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색적이고 귀여운 메탈 휴지꽂이와 주전자 물통입니다.

물통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네요. 외형 디자인이 너무나 고급스럽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ㅎㅎ

우리가 자리한 테이블의 창 밖 풍경

 

맞은편 테이블

참고로, 1층엔 여자 화장실이 있고, 2층에 남자 화장실이 있습니다.

손님이 꽉 차있다보니 2층을 못 담은게 아쉽네요..ㅠㅠ

든든한 식사를 하고 드라이브를 하기 위해 밖을 나섭니다.

앙상해진 나뭇가지 사이에 새집이 보이네요.

역시나 맛있었던 점심식사! 자주는 방문 못하지만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분위기 있고, 맛있는 음식이 많기 때문이죠! 역시 내가 최애하는 맛집입니다.


파스타아미고


구리피자 라쟈냐맛집.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있는 레스토랑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10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구리 토평동에서 리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각종 모임에 특화된 좌석 배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친구, 가족, 연인 

모든 분들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맛있는 메뉴를 가지고 찾아 뵙겠습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운영 시간 : 11:00 ~21:50(Break time 15:20~16:50 / Last order 21:00)

출처 : 파스타아미고 / 일부 메뉴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