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마 혼다 CR-V

엔진오일 교체! 동네 가까운 타이어맥스 퇴계원점을 방문하다!

빅범 2023. 10. 4. 21:07
반응형

이번에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도례하여 방문하게 된 타이어맥스 퇴계원점! 본래 오일류 교체했던 업체가 있었는데, 꼼꼼히 해주는 대신 작업 시 2시간 조금 넘게 매번 기다리다 보니까 가끔은 이렇게 신속하게 교체만 하고 있는 곳을 찾았다.

 

집 근처라 오며가며 자주 봤는데, 타이어 교체만 하는 줄 알았는데, 네이버 리뷰를 보니 오일류도 교체도 하고, 후기도 좋길래 방문하게 되었다. 유선상 안내받았던 견적가보다 살짝 조금 나왔긴 했는데, 교체하면서 자동차에 특이사항이 있는지 정비도 조금 해주셨다.

 

덕분에 교체해야할 소모품이 있어 뒤늦게 체크할 수 있었다. 어느덧 키로수가 17만 돌파했으니...ㅎㅎ 교체할 품목들이 서서히 많아지는 것 같았다.

 

대략 15분 내외로 작업을 완료하고 빠르게 집에 도착했다. ㅎㅎ 지난 몇 년간 매번 2시간 넘게 엔진오일 교체하는 거 기다리느라 진이 빠졌었는데, 역시 꼼꼼히 해도, 어느 정도의 신속성도 겸비해야 좋은 것 같다.

 

오일류는 아무래도 이곳에서 자주 교체하게 될 것 같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