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자세가 안좋다면? 바른자세 교정 밴드를 권해드립니다!

빅범 2020. 3. 19. 19:49
반응형

지난 팔꿈치 보호대를 구매하고 사용 중에 깨달았던 자세에 대한 중요성! 허리를 피고 거북이 목을 하지 않도록 생각날때마다 의식하니 확실히 팔꿈치 통증이 완화되는 것을 느꼈다. 그럼에도 아예 깨끗하게 통증이 없어지지 않는 건 여전히 나의 자세가 안좋다고 판단하여 바른자세 교정 밴드를 구매하게 되었다.


유사 제품이 굉장히 많은데 일단 누적 판매수, 리뷰가 많은 홍찌 바른자세교정 밴드를 구매하였다. 일단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때 복부 쪽에 잡아주는 것과 어깨라인을 지나 X형태로 크로스 하여 복부 부직포 부분에 붙이는 형태의 밴드는 처음이라서 확실히 신뢰가 갔다. 유사 제품은 복부 밴드가 없이 어깨, 등 상부쪽만 크로스해서 잡아주는 제품이 많았다.

가격대고 2만원 초반대! 구매전 리뷰를 꼭 확인하는 스타일인데 유사제품, 타제품의 밴드 품질에 대해 실망하고 구매했는데 만족감이 있다는 후기 몇개에 굉장히 마음이 끌렸다. 배송은 무사히, 제품 상태 양호, 찍찍이, 마감 등 가격대비 품질이 훌륭했다.

이곳이 어깨선을 지나 X 크로스 방식으로 복부 부직포 부분에 붙이는 면이다.

 




여기는 X 크로스를 타이트하게 할 수록 어깨와 겨드랑이 부분에 대한 무리를 덜어주는 보호대이다. 개인적으로 어깨가 조금 있는 편이라서 XL 사이즈를 샀지만 조금 죄이는게 있었다. XXL 사서 복부 밴드와 X끈을 여유있게 사용할 것을 후외했지만 ㅠㅠ 그냥 쓰기로. 

옆구리(2개), 허리(4개)에 총 6개의 세로로 지지대가 있다. 그래서 착용했을때 딱 잡아주는 느낌이 있는데 이는 지지대 떄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등부분은 지지대를 제외한 나머지는 매쉬로 마감이 되어 있어 일정부분의 통풍이 된다. 

등 부분에 X 끈이 시작되는 지점.

바른자세 교정밴드를 펼쳐놓은 상태. 얼핏보면 낚시 조끼랑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ㅎㅎ

 

퇴근하면 바로 씻고 잠옷차림으로 있기 때문에 잠옷으로 착용 인증..^^; 등 상단부에 X 끈을 크로스하여 복부의 부직포에 붙이는 형태이다. 확실히 어깨를 강제로 벌려놓는 느낌이라고 할까.

정면부를 보면 확실히 강제로 가슴이 펼쳐진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어렸을때 부터 꾸부정한 자세에 컴퓨터를 할 때 거북목 자세이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슬슬 통증이 올라오는 것 같다. 대략 5년전 쯤인가 왼쪽 허벅지가 저리는 느낌이 있어서 병원 같더니 자세가 꾸부정하다고 했던 이후 또 다른 형태로 찾아온 통증! 확실히 좌우 어깨 균형이 받지 않고 다리를 펼쳤을때 한쪽 다리가 짧은 느낌이 있는데 아마 균형이 제대로 잡혀있지 않아서 주기적으로 왼쪽편 통증으로 오는 것 같다. 

허리교정 밴드를 착용하니 오른쪽 어깨가 뻐근했다. 반대편에 영향이 생기는 것 같다. 과하게 땡겨서 착용하면 조금 버거워서 사진보다 살짝 느슨하게 착용하면서 적응하고 있다. 물론 외출때에도 착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지만 그건 아직 엄두가 안나서 집에서 꾸준히 착용하고 있다. 나중에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지면 신체 균형을 바로잡는 추나요법을 한번 받아봐야할 것 같다. 전체적으로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가 필요하긴 한 것 같다.

해가 지날수록 통증이 심해질 수 있으니 원인을 제대로 알고 나쁜 습관을 고쳐서 개선해 나가야할 것 같다. 이상 홍찌 바른자세밴드 후기! 제품 가격과 품질은 매우 만족!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