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정보/IT 정보

국내 최저가만 판매하는 앱이 있다? 착한 소비를 위한 심쿵할인 앱!

빅범 2021. 4. 4. 09:00
반응형

이 앱을 처음 접한 것은 작년에 코로나 19로 인하여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을 때였다. 그래서 마스크 가격이 꽤나 비쌌고, 힘겹게 주문을 하면 판매처에서 주문 취소를 하는 사태가 일상이었던 시기.

 

우연히 카카오톡 뉴스 같은 것을 보다가 우측 광고배너를 보았고, 국내 최저가라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설치를 해서 사용하게 된 앱 심쿵 할인이다. 

 


처음에 심쿵할인을 통해서 주문했던 것은 마스크였고, 다행히 취소를 당하지 않고 비교적 착한 가격으로 그 당시 마스크를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국내 최저가로써 앱을 설치한 사람만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업계에서 흔히 말하는 폐쇄몰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앱에는 기획전 및 이벤트와 일간, 주간, 월간 베스트 항목으로 되는 메뉴가 있다. 주기적으로 앱을 사용한다면 필요했던 품목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예전에 한번은 우리 회사 제품도 판매했던 것을 볼 수 있었다. ㅎㅎ 우리가 위탁판매를 준 업체였다. 어쨌든 굉장히 반가웠다는.. 확실히 가격도 저렴하였다.

 

<


구매하기 전 온라인 포털에서 검색한 가격보다 확실히 저렴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때문에 이따금씩 심쿵 할인 앱을 이용하여 구매를 하고 있다. 최저가를 취급하다 보니 카테고리가 엄청 다양하진 않지만 웬만한 것들은 다 있다. 

 

아는 사람만 아는 국내 최저가 앱, 심쿵할인. 믿고 구매하는 착한 앱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