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강원도 속초 이색적인 꿀 아이스크림! 달콤 살벌한 꿀맛 벌집꿀아이스크림을 다녀오다.

빅범 2021. 5. 4. 09:01
반응형

2021.05.02 - [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일상, 국내여행] - 강원도 속초 대게요리 전문점 최대게 맛집을 다녀오다!

 

형들과의 강원도 속초 여행. 점심을 최대게 요리 전문점을 다녀오고 회와 군것질을 즐기기 위해 중앙시장에 방문을 했다. 그곳에서 씨앗호떡도 사 먹고 소소하게 군것질을 할게 너무나 많았다.ㅎㅎ

 

그중 우리가 배가 부른상태에서 디저트처럼 깔끔하고 달달하게 입가심하게끔 도와줬던 아이템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중앙시장 도로변에 위치한 속초 벌집꿀아이스크림이다.

 




이곳에서 우리는 벌집 꿀 아이스크림을 각 한 개씩 주문하여 먹었다. 직접 양봉한 꿀을 가져와 크기를 알맞게 잘라내어 아이스크림에 위에 얹힌 달콤함이 한가득 있는 꿀 아이스크림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을 컵에 담으면서 동시에 꿀 시럽을 컵 벽면에 둘러주어 아이스크림에 골고루 꿀이 묻게끔 해주고, 마지막 적당한 크기로 잘라낸 벌꿀집을 얹히면 끝! 달콤한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어마 무시했다..ㅋㅋㅋ

 

 

아이스크림 자체도 꿀 시럽이 묻어있기 때문에 달달하면서 매우 시원했고, 위에 얹힌 벌집을 숟가락으로 조금씩 조각내어 한입 베어 먹으면 그렇게 달달하면서 시원한 맛일 수가 없었다.

 

굉장히 맛있게 단맛이라, 배가 불러서 다소 더부룩했던 입맛을 다시금 돋우는 환상의 아이템이었다 :)

 

처음에 벌집이 너무 아까워서 천천히 아껴먹는 내 모습에 형들이 자꾸 놀려서 ㅋㅋ 맘 편히 벌집을 덜어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었다. 진짜 꿀집과 함께 먹어야 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감히 말하고 싶다.. 하하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에 한번 방문했다면 한 번쯤은 벌집꿀 아이스크림을 먹어볼 것을 매우 매우 강추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