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퇴계원 반건조 생선구이·찜 전문점 용대리 맛집! 코다리찜 주문 포장 리뷰

빅범 2021. 4. 18. 09:00
반응형

우리 동네 반건조 생선구이 및 찜 전문점, 용대리 맛집. 며칠 전에 우리 집에 부모님이 방문할 일이 있어 아내는 우리 어머니가 좋아하는 코다리찜을 미리 주문 포장해왔다. 마침 집 앞에 코다리찜 판매하는 곳이 있어 주문 포장을 해왔다.

 

이곳은 강원도 용대리 덕장에서 말린 반건조 생선을 재료로 만드는 곳으로 주문포장하는 동안 대화를 나눴던 아내는 사장님의 친절함과 음식에 대한 프라이드를 느낄 수 있었다.

 

이곳의 메뉴는 모듬생선찜, 도루묵탕, 동태 섞어탕, 모둠 생선구이, 참가자미, 볼락 한 마리 구이, 갈치구이 등 꽤나 다양한 해물 및 생선요리가 있었다.

 

코다리찜의 먹음직스러운 자태. 넉넉한 양으로 부모님과 함께 넷이서 맛있게 코다리찜을 즐길 수 있었다.

 


코다리가 반건조가 잘되었는지 먹을때 고깃살이 으스러지지 않아도 탄력 있는 쫀뜩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아울러 양념은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매콤한 맛으로 맛있게 코다리찜을 먹었다.

 

사실 이때 샤브샤브도 주문 포장 해왔는데 샤부샤부 먹기 전에 코다리찜에 맛있게 밥을 먹어서 샤부샤부를 생각보다 많이 먹지 않았다. 그만큼 매력적인 맛이었다.

 


쫀득한 식감과 적당히 매콤하면서 손이 계속 가는 맛. 별다른 서칭없이 오가는 길에 보여서 주문 포장을 했는데 정말 훌륭한 맛의 용대리 맛집이었다.

 

집 근처에 은근히 먹을만한 곳이 많은 것 같다. 하나둘씩 방문해서 재패해보도록 하겠다+ㅁ+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