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툴/iPad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INFILAND 아이패드 8th 세대 애플 펜 케이스 구매 리뷰

빅범 2021. 6. 6. 08:00
반응형

2021.05.19 - [쇼핑 정보 리뷰] -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애플스토어에서 Apple 애플 아이패드 8세대 셀룰러 Wifi 32G 구매 언박싱!

아내가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관련된 아이템들을 하나둘씩 구매하고 있다. 그중 일단 외형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한 아이패드 커버였다. 제품은 애플 펜도 함께 수납이 되는 모델로 골랐으며, 10.2인치의 7세대까지 호환이 가능한 케이스이다.

 

겉 박스를 제거하면 비닐로 다시 한번 포장. 특별한 하자는 없어 보인다.

 


전체적인 아이패드 커버의 마감과 품질이 좋아보였다. 구매하기 전에 5만 원 정도 돈은 깨질 줄 알았는데 의외로 2만 원대 가격이라 조금 놀라긴 했다.

 

카메라 및 이어폰 구멍이 뚫려있는 모습이다. 

 


접는 면도 삼각형태로 접으면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요새 모든 케이스들이 옵션으로 가지고 있는 것!

 

아이패드 8세대에 조심스럽게 INFILAND 케이스 커버를 씌워본다. 찰떡 같이 어울리는 모습이다. 어찌 보면 얇은 노트를 가지고 다니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급하게 제품만 구매하느라 아이패드 보호필름을 구매하지 못했다. 아내가 애플펜을 사용할 때 적당한 텍스처 느낌이 있으면 좋겠다고 해서 종이 질감의 보호필름 구매해놓은 상태이다. 추후에 포스팅으로 올릴 예정!

 

 




과하지 않게 톤다운된 색상의 케이스 커버이다 보니 오염에 대한 관리도 덜 민감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무엇보다 애플 펜을 끼어서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다 보니 만족도가 꽤 있는 제품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