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360˚ 회전형 고리, 공간 사용에 효율적인 다이소 4단 바지걸이 구매 리뷰

빅범 2021. 6. 21. 07:00
반응형

옷이 조금씩 늘어나면서 바지 또한 양이 늘었다. 간단하게 수납을 하기 위해 여느 때처럼 다이소에 찾았고, 거기에 혹시나 바지걸이가 있을까 했는데 역시나 있었다! 

 

개당 2,000원으로 4단으로 되어 있어 4개의 바지를 한 번에 걸어서 보관할 수 있다. 예전에 S형자처럼 된 바지 옷걸이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 바지를 뺏다 걸었다 하는데 조금 번거로움이 있고, 생각처럼 고정이 잘 안 되는 부분이 있어서 다른 것을 구매하게 된 것이다.

2019.03.06 - [쇼핑 정보 리뷰] - 바지를 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 멀티 5단 바지 걸이!

 


4단 바지걸이는 상하로 회전이 가능하다. 또한 바지가 맞닿는 부분에 고무패드로 마감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다.

 

바지가 흘러내리는 것을 100% 방지하는 방법은 위 사진과 같이 걸고 앞으로 빠지게 걸면 된다. 다만 뺐다 걸었다는 조금 번거로울 수 있기 때문에 그냥 앞으로 빼지 않고 걸쳐만 놔도 상관은 없다. 1달 가까이 사용 중에 있지만 특별히 흘러내리는 경우는 없었다.

 


회전형 걸이는 약간의 뻑뻑함이 있어서 하중을 어느정도 견딜 수 있게 되어 있다. 따라서 위 사진처럼 ㄱ자로 세워서 수납할 수도 있고, 각도를 다양하게 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바지를 여러 개를 겹쳐 수납한다면 걸이 부분은 내려올 것으로 추측된다! 

 

 

 




그리고 회전형 고리 때문에 앞뒤 상관없이 걸어두어도 회전을 하여 편리하게 위치 변경을 할 수 있다. 별것 아닌 부분이지만 확실히 사용하는데 있어 굉장히 편함을 느낀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면서 제품 퀄리티도 떨어지지 않고, 무엇보다 사용자의 편의를 굉장히 생각한 다이소 4단 바지걸이! 바지가 늘어날수록 추가구매하여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는 효자 아이템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