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좌우 햇빛 가리개가 있는 다이소 KINETICOAY 선캡 구매 리뷰

빅범 2021. 6. 27. 07:11
반응형

저번에 아내 것 선캡을 구매했다면 이번에 내가 사용할 선캡을 다이소에서 구매했다. 혹시나 선캡이 허접하면 구매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의외의 기능성과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 구매하게 되었다.

2021.05.30 - [쇼핑 정보 리뷰] - 한여름 강한 햇빛을 저리가라! 미셀 클랑(michel klein) UV 99.9% 자외선 차단 선캡 모자 구매 리뷰


일단 개인적으로 밝은 선캡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마침 하나가 있었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챙에 숨겨진 가림막이 좌우로 펼쳐져 햇빛을 더 많이 차단하는데 유용한 특징이 있었다.

 

좌우 가림막은 사진과 같이 측면으로 빼서 펼칠 수 있다. 펼치면 측면으로 들어오는 햇빛의 들어오는 각을 더욱더 차단하여 얼굴이 최대한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빛으로 살짝 챙 부분을 보면 좌우 가리개가 움직이는 틀이 보여진다. 단순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지만 굉장히 실용성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좌우 가리개를 펼쳐놓은 모습. 머리를 두르는 밴딩부분은 검정으로 되어 있어서 땀이 나도 티가 나지 않는다. 챙 부분처럼 동일한 흰색이었다면 사실 구매하는데 많이 주저했을 것 같았다.

 

 




햇빛이 강한 오후시간 때, 특히 주말에 자전거 운동을 할 때면 쓰고 나가는 풀장비 중 하나이다. 저렇게 쓰고 다녀도 햇빛이 강한 편이니 선크림 꼭 발라주고, 마스크로 최대한 얼굴을 가려주고, 선캡 장착 후 자전거를 탄다.

 

요란해 보일 수도 있지만, 오존층 파괴로 인해 햇빛이 더 강해졌고, 햇빛에 노출이 될수록 피부 노화가 빨리 온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예방하는 것이 피부 건강을 지키는 습관이라고 할 수 있다.

 

땀을 꾸준히 흘렸지만 챙 부분에 오염 없이 컨디션 좋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실용 템이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