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캠핑용 테이블 초경량 알루미늄 접이식 테이블 캠핑 식탁 구매 리뷰

빅범 2021. 6. 29. 07:02
반응형

캠핑은 하지 않지만 다목적을 위해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 테이블을 구매했다. 집에서 편하게 접이식으로 쓸 겸 나중에 혹시나 가벼운 피크닉을 갈 때 사용하려고 구매하게 된 것!

 


구성품은 다리 프레임, 알루미늄 상판, 수납 파우치, 포장박스으로 이루어져 있다. 제품을 개봉하면 프레임과 알루미늄 상판이 포개져 있다. 프레임을 펼치면서 2개의 프레임 바를 거치하게 되면, 테이블 다리가 완성되며 상판을 펼쳐서 끝 라인 홈에 맞게 끼워주면 쉽게 캠핑 테이블을 조립할 수 있다.

 

이렇게 상판 밑바닥 끝에 홈이 있는데 가로바에 맞게 체결해주면 된다. 

 


따란! 완성! 제품 상판에는 새거라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는데 이를 천천히 제거해주면 완성!

상판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지만 우드 패턴으로 자연의 감성을 담았다. 직접 만지지 않는한 원목 상판으로 착각할 정도의 싱크로율이다.

 

마감도 가격대비 우수하여 굉장히 만족감이 있다. 무엇보다 알루미늄이라 굉장히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휴대를 할 때는 다리 프레임과 상판을 접어 수납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면 끝!

 

 




아 제품의 사이즈는 S, M, L 총 세가지의 사이즈가 있으며 내가 구매한 사이즈는 가장 큰 L사이즈이다. 제품의 규격은 가로 680 * 세로465 * 높이 415mm이다. 진짜 원목이 아니라 아쉽다면, 그 견고함과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에 주목해보자.

 

알루미늄 특성상 가볍고, 견고함이 있기 때문에 관리만 잘한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된다. 우드 패턴도 깔끔하니 느낌 좋고! 무엇보다 가벼움과 견고함 사용감을 자랑하니 나름 가성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캠핑을 할 때 편의성과 감성을 함께 갖고 싶다면 감히 이 더에스희 캠핑용 초경량 접이식 테이블을 추천한다. 참으로 가성비 뛰어난 제품인 것 같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