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의 완성! 주코 요거팟 요거트 메이커 ZCY-CK280 구매 리뷰

빅범 2021. 8. 1. 06:11
반응형

아내가 운동을 하면서 요구르트를 직접 만들고 싶다고 하여 구매한 주코 요거 팟 요거트 메이커 ZCY-CK280. 가격대는 2만 원 후반~3만 원대로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를 했다.


제품은 박스내에도 별도의 패키지 박스 및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파손 없이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다.

인체 무해한 투명 유리용기는 화학성분 없는 무착색 유리소재로 유해 성분 걱정 없이 더욱 위생적이며 직관적으로 요거트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하루 한 개 건강한 한 끼로 7일간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 휴대 가능한 7개의 완전 밀폐 유리용기로 언제 어디서든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버튼 한번으로 별도의 온도조절 필요 없는 간단한 사용으로 1시간~14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LED 표시창으로 조작이 간편하다. 플레인 요구르트 기본 설정 8시간으로 사용하면 되며 그릭 요거트는 10시간으로 설정하면 만들면 된다.

용기의 규격은 Φ64mm x 84mm로, 넓은 용기 입구로 세척과 관리가 용이하다.

 

 




본체 규격은 Φ240mm x 115mm이며 PTC 히터를 사용하여 유산균증식에 적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해준다. 여기서 간편하게 요구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요거팟 홈메이드 요거트 레시피

①흰 우유와 요거트 9:1 비율로 섞어준다.
② 전용 유리병에 1cm 정도 남기고 담는다.
③ 용기를 담아 전원을 켜고 기본 설정 8시간
④ 7-8시간 냉장 숙성 후 시식

여기서 유의할 점은 일반 우유를 사용하지 않고, 저지방 우유로 만들면 요구르트가 만들어지지 않는 것을 숙지하자. 꼭 시중에 판매하는 일반 우유로 주코 요거팟 요구르트 메이커 ZCY-CK280르 활용하여 요구르트를 만들어 보자. 아내는 꾸준히 사용 중에 있으며 굉장히 간편한 조작법으로 굉장히 만족감을 느끼며 사용하고 있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