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콩의 영양과 칼슘을 듬뿍 담은 1am 알뜰두유 고칼슘 4box (190ml X 80개) 구매 리뷰

빅범 2021. 7. 31. 06:13
반응형

2021.05.26 - [쇼핑 정보 리뷰] - 부드러운 고소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1am 알뜰 두유 고칼슘을 맛보다.

 

부드러운 고소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1am 알뜰두유 고칼슘을 맛보다.

운동삼아 주문하는 닭가슴살 판매처에서 사은품으로 고칼슘 알뜰 두유를 함께 보내주었다. 냉정히 평가를 위한 포스팅을 남겨주는 인지상정! 콩의 영양과 단백질을 오롯이 담은 두유 두유

blind513.tistory.com

두유의 단백질이 풍부한 콩으로 만들어진 식물성 음료로 든든한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1am 알뜰두유! 랭킹닷컴에서 닭가슴살 몇 번 구매했다가 샘플로 받아본 적이 있어 총 4 box(190ml X 80개)를 구매했다.

 

 




1am 알뜰두유 고칼슘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두유처럼 강하게 달지 않고 담백하게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언제 먹어도 부담없는 칼로리와 든든한 영양소 및 간편함으로 부족한 2%를 채워 든든한 하루를 만들어준다.

 

알뜰 두유는 콩의 껍질까지 통째로 맷돌 방식으로 갈아 만들어 콩의 영양소를 오롯이 담았으며 3번의 살균 공정을 거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때문에 먹기 전 바닥에 가라앉어 있는 콩가루를 흔들어 먹어야 더 맛있고 영양가 있게 즐길 수 있다.


일상적인 식사에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기 어려운 250mg 칼슘을 한 팩에 듬뿍 담았다고 한다. 칼슘 250mg은 두부 4모(390g)나 시금치 생것 625g과 동일한 양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1am 알뜰두유 고칼슘은 가벼운  95kcal이지만 기분 좋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든든한 용량이다.

 

불필요하게 과도한 포장 및 유통 과정, 복잡한 조리 과정을 간소화하여 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깔끔하고 담백한 두유만을 담아 만든 1am 알뜰두유 고칼슘. 역시 요즘엔 가격 대비 품질이 좋은 제품이 인기 있는 것 같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