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공간 활용을 위한 무타공 인테리어 다용도 압축 선반, 베란다 & 세탁기 수납 벽선반 구매 리뷰

빅범 2021. 7. 29. 06:00
반응형

거실 쪽 베란다 작은 창고에 공간 활용을 위하여 무타공 인테리어 다용도 압축 선반을 구매했다. 이곳에 이사 오기 전에도 이미 사용해봤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은 이미 알고 있다.

 


동봉된 설치 설명서. 제품은 무타공으로 압축봉을 활용하여 좌우 간격을 최대한 펼쳐 고정한 다음, 마무리로 끝자락에 있는 플라스틱 나사 뭉치를 돌려주어 선반과 벽과의 견고하게 고정을 시켜주면 된다.

 

출처 : 스토움

상세에 움짤로 한번에 설명이 되는 것이 있어 가져와봤다. 최초에 좌우 간격만 잘 걸리도록 고정만 시키면 되기 때문에 비교적 설치가 수월한 편이다. 

 

고정용 보조핀과 압축면 발패킹. 고정용 보조 핀은 압정과 같이 뾰족한 바늘이 세 개나 달려있는 것인데, 조금 더 견고하게 설치를 희망한다면 보조 핀을 사용해도 좋다. 우측은 압축면 발 패킹과 고정용 보조 핀을 포개서 세팅한 모습이다.

 

합쳐진 압축면 발패킹과 고정용 보조 핀은 압축 선반 좌우 끝자락에 체결해주면 된다.

 

 




나비나사와 나비나사 고정너트. 나비나사에 끼워진 직사각 쇠를 아래와 같이 압축 선반 틈 사이에 넣어서 나비나사를 돌릴 때 고정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쇠만 딱 들어갈 수 있는 홈이 있으니 참고하자.

 

베란다 작은 창고에 선반이 딱 정중앙에 한개만 있어서 윗 공간이 놀고 있는 모습이다. 위층 중간지점에 압축 선반을 설치하여 더욱더 알차고 노는 공간 없이 수납을 하려는 목적이다.

 

내가 주문한 무타공 다용도 압축 선반은 1G42(LD75) / 색상: 화이트 옵션으로 가장 큰 사이즈에 속한다. 가로폭은 75~120cm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단 길이로 사용했을 때 하중은 18kg까지, 최단 길이로 사용했을 때 10kg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이 제품은 진짜 사용해본 사람만 안다. 정말 짱짱하게 고정이 되어 하중도 어느 정도 버티고 설치만 잘해놓은다면 타공을 한 선반처럼 굉장히 견고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큰 사이즈라 혼자 설치하기 조금 벅찼지만 힘겹게 설치를 완료하였다. 중간 과정을 담아내고 싶었지만 무더운 날씨에 혼자 낑낑대며 설치를 했기 때문에 여력이 없었다. 하하;;

 

 

중간에 생긴 다용도 압축 선반으로 잘 사용하지 않는 적당한 무게의 짐은 맨 위로 올려버렸다. 덕분에 아래 2칸의 수납공간은 더욱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 :)

 

무타공 인테리어 다용도 압축 선반은 사이즈가 활용 범위가 다양하여 굉장히 효율적인 수납이 된다. 반려동물, 아이들의 바리케이드, 주방 수납장, 옷장 등 압축 선반을 사용하여 놀고 있는 공간을 쪼개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