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로지텍 유니파잉 저소음 사무용 무선 키보드+크루즈 생활방수 장패드 구매 리뷰

빅범 2021. 8. 2. 06:10
반응형

회사에서 사용하던 키보드가 몇 개는 안 먹히기 시작해서 새롭게 구매를 했다. 사실 사용 중인 키보드는 입사하면서 집에 남아있던 것을 가져와 사용했던 것으로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했던 키보드이다. 이왕 주문하는 거 선이 없는 블루투스 타입의 키보드를 선택하였고 구매하게 된 제품이 로지텍 유니파잉 저소음 사무용 무선 키보드+크루즈 생활방수 장패드다. 키스킨이 없는 옵션도 있으니 키스킨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다.

 





24개월의 배터리 수명

자동 대기 모드는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를 도와준다.

 

고급 2.4 GHz 무선 연결
소파에 앉아 편안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로지텍 무선 연결 기술은 지연이나 끊김 등의 현상이 거의 없으며 최대 10m의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AAA 건전지는 함께 동봉되어 있으며 바로 삽입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시에는 Logitech Unifying 나노 수신기를 USB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바로 키보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 초소형 Logitech Unifying 나노 수신기는 키보드 연결을 유지하며 꽂아둔 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USB 수신기 여러 개를 복잡하게 연결할 필요 없어 호환 가능한 다른 장치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8개의 단축키
8개의 단축키를 통해 인터넷, 이메일, 재생/일시정지. 볼륨 컨트롤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다.

 

 

그리고 함께 추가 옵션으로 구매한 크루즈 생활방수 장패드는 방수 재질의 매끄러운 직물구조로 뛰어난 생활방수 효과가 있다. 미끄럼 방지 빗살무늬 바닥면으로 되어 있으며 넓고 편리한 작업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장패드는 한 번도 사용해본 적 없어 사무실에서 처음으로 시도해보았는데 굉장히 깔끔하고 넓게 쓸 수 있는 공간감을 주는 것이 느껴진다. 나중에 집에 있는 것도 새로 구매하게 된다면 이 가성비와 편의성이 우수한 로지텍 유니파잉 저소음 사무용 무선 키보드+크루즈 생활방수 장패드를 구매해야겠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