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일상, 국내여행

카카오뱅크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 후기 😁

빅범 2021. 12. 4. 02:37
반응형

한 달 전쯤인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카카오 뱅크에서 체크카드 프로모션으로 응모를 했었다. 그냥 안내 문자가 와서 심심풀이로 응모를 했는데, 당첨! (아마도 참여자가 많이 없었을 것으로 판단)

 

내용은 기존 체크카드 발급시 없는 새로운 디자인의 체크카드를 발급해주는 내용인 것이었다!


응모 당첨 안내를 받고 체크카드 새발급을 신청하였다. 디자인 타입은 2가지가 있었는데, 조금 귀여운 느낌이 강한 것으로 선택하였다. 캡처를 해놓지 못해 아쉽다 😂😂

 

 

반응형

 

카카오 뱅크는 우편물도 예쁘다. 파란색, 흰색, 노란색. 색이 강한 편인데 어쩜 이리도 조화롭게 잘 쓸까!!

 

 

이것이 이번에 새로 발급받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이다. 비비드 컬러의 하늘색에 귀여운 라이언 얼굴이 있는 디자인이다! 너무너무 귀엽다ㅋㅋ

 

 




뒷면은 레드 컬러도 조화롭게 매칭함으로써 굉장히 개성 강한 디자인 느낌을 준다. 귀요미 라이온 이모티콘도 함께😍

 

스티커를 제거한 유니크 디자인의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고양이를 키운다는 귀여운 코멘트와 함께.. 체크카드의 인기가 높아지면 이 디자인도 풀리겠지..ㅎㅎ 그래도 왠지 극소수만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를 갖고 있다는 마음에 괜스레 뿌듯!

 

혜택은 사실, 11월까지 잠깐 이벤트여서 크게 좋은 점은 없었다. 그냥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체크카드를 재발급 받은 정도? 그래도 예쁜 체크카드 너무 마음에 든다. 비록 쓸 수는 없지만 기존의 체크카드 디자인도 너무나 좋았기에 갠소를 하고 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