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맛집 돈까스 전문 음식점 '라키' 다산 현대캠퍼스몰점을 다녀오다,

빅범 2023. 1. 29. 08:50
반응형

회사 이전을 하고 오랜만에 대표님과 함께 식사하는 점심..!! 맛집을 잘 아시는 대표님이 추천한 돈가스 전문점 라키를 방문하였다. 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에 위치하여 정시에 방문한다면 자칫 자리를 못 잡을 수 있을 정도의 맛집이다.

 

 

우리는 각각 사케동(15,500원), 돈카츠찌개정식(10,500원), 믹스(13,500원) 이 메뉴를 시켰다. 나는 돈가스를 좋아하지만 후반부에 물리기 때문에 일부러 찌개와 함께 먹기 위해 돈카츠 찌개정식을 시켜보았다.

 

동료분이 시킨 사케동은 노르웨이 직송 연어를 숙성하여 만든 연어덮밥이다. 윤기가 좔좔 흐르고 여지껏 먹어보았던 연어덮밥 중에 손에 꼽는다고 굉장히 맛에 만족하셨다😉

 




로스/히레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돈카츠 믹스 메뉴는 두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동료분이 한 개를 주어서 맛을 보았는데 이제껏 맛보았던 돈가스와 확실히 달랐다. 고기살이 촉촉하고 부드럽다고나 할까. 입안에 머금고 있을 때면 건조하지 않고 굉장히 촉촉하니 고기가 씹혀서 굉장히 맛있었다.🥰😜

 

다음에 또 이곳을 방문하게 된다면 믹스를 먹어보겠노라!!!

 

다음은 내가 시킨 돈카츠와 김치찌개를 함께 얼큰하게 끓인 정식 메뉴, 돈카츠찌개정식이다. 주문한 음식 중 가장 구색이 많았고 역시나 나에게 취저인 메뉴였다. 김치찌개의 얼큰한 국물을 머금고 있는 촉촉한 돈카츠. 부드럽고 거부감 없이 입안에 쏙쏙 들어왔다.

 

오랜만에 비싼 점심을 먹어서인지 굉장히 맛있었다. ㅋㅋ 다음에 대표님과 함께 점심을 먹게 된다면 또 이곳에 오고 싶다 :)

 

라키 현대캠퍼스몰점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