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구리 다산동 고기 맛집! 와인숙성 양념이 버무려진 소갈비살이 맛있는 화기애애를 다녀오다.

빅범 2023. 2. 25. 08:25
반응형

엊그제 회사분들과 회식을 했다. 따로 직원분들끼리 의기투합하여 자리를 마련한 회식! 다행히 이곳 화기애애에서 먹었던 1차는 법카 찬스로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회사 근처 도보로 갈 수 있는 고깃집을 찾다가 이곳 발견! 

 

5시에 퇴근하는 우리들은 한산한 분위기 속에 일찌감치 자리할 수 있었다.

 


대체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테이블. 고기집은 간혹 둥근 테이블로 되어 있는 곳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럼 너무나 테이블 공간이 협소해서 좋아하진 않는다. 다행히 이곳은 직사각 테이블과 각 테이블별 칸막이도 되어 있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예약은 전날 미리 해놓고, 도보로 걸어서 5~10분 정도라 거의 5시 10분쯤 도착! 바로 고기 주문해서 회식을 시작했다. 

 


화기애애만의 와인숙성 양념이 버무러진 대표 메뉴 소갈빗살! 다양한 부위들도 시켰지만 개인적으로 역시나 대표 메뉴인 소갈빗살이 너무나 맛있었다. 적당히 쫀득한 식감과 담백했던 고기맛!

 

집게를 여유있게 주워서 각자 1인 1 집게를 하면서 열심히 구워 먹었다. 고깃집 가면 누군가는 열심히 굽고 누군가는 열심히 먹는데, 정말로 평등하게(?) 고기 회식을 즐길 수 있었다.

 

새로 입사하신 분도 계셨고, 물류 분들과 소통이 적었던 우리는 처음으로 마련한 회식자리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회식을 보낼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