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구리 교문동 맛집! 안다는 사람만 안다는 24시호남소머리국밥 방문기😉

빅범 2022. 12. 14. 07:23
반응형

구리에 숨겨진 맛집 중 한 곳! 회사 점심시간에 우연히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다. 이곳을 소개해준 직원분 왈 굉장히 아담하고 허름해 보일 수 있는데, 맛은 좋다며 추천해주었고, 역시나 아담한 식당의 모습에 당황하긴 했지만 입장!!

 

 

나는 항상 맛집에 가면 가장 기본 메뉴를 먹는데, 이곳에서는 당연히 소머리국밥(10,000원)을 시켜보았다. 맑은 국물에 시원함이 있는 맛이었다.

 

밑반찬도 정갈하게! 밑반찬은 다 먹고 셀프로 채워 먹는 시스템. 노부부 두분이서 큰 욕심 없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이다. 밑반찬도 꽤 맛있었다 :)

 

나는 국에 김치나, 깍두기를 넣어서 먹는 스타일임으로 붉은 물이 들기 시작! 담백하고 시원한 소머리국밥이었다. 오며 가며 이곳 근처를 많이 지나다녔는데 맛집이었을 줄이야! ㅎㅎ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방문해야겠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