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퇴계원 돈까스 맛집! 가성비 좋은 해피하우스 레스토랑 리뷰🤤

빅범 2023. 2. 28. 08:36
반응형

저번달이었나, 주말에 모처럼 회사 근처 맛집 돈가스 배달을 시키려고 했는데, 우리 동네까지 배달이 안돼서 아쉬운 대로 동네 돈가스집을 찾았다. 예전에 퇴계원 낙원돈가스는 먹어봤던지라 새로운 곳 해피하우스 돈가스에서 주문을 해보기로 하였다. 

 

도보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육아를 하느라 지친 몸을 조금이나마 쉬기 위해 배달을 선택했다! 넉넉히 먹고 남는 건 저녁에 또 먹자라는 생각으로 왕돈가스(8,000원), 새우볶음밥(8,000원), 치즈오븐스파게티(9,000원) 세 가지 메뉴를 시켰다.

 


넘치는 넉넉한 치즈가 매력적인 치즈오븐스파게티! 리뷰에 치즈 스파게티 사진이 떡하니 있어 꼭 먹고 싶었다. 개인적으로 열심히 먹었던 메뉴 :)

 

다음은 너무 느끼할 것 같아 나름 고민해서 시켰는데 밥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시켰던 메뉴와 조화롭지 못해 아쉬웠던 새우볶음밥. 차라리 매콤한 김치볶음밥을 시킬 걸 그랬다. 

 

그래도 과하지 않고 담백한 간으로 된 새우 볶음밥 맛도 훌륭했다. 단지 나의 판단 미쓰로 메뉴의 조화가 안 좋았을 뿐! 

 


가장 정석적인 메뉴 왕돈가스! 튀김 옷도 깔끔하게 입혀져 있고, 고기도 부드럽게 맛있게 씹히는 맛! 정말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었을 줄이야. 가격도 나쁘지 않고, 가끔씩 배달 음식으로 시켜 먹기 딱 좋다.

 

가까운 거리라 다음엔 포장주문으로 해야겠다. 배달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고 전화 주문을 해도 배달비는 똑같이 받는다. 배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서 그런 것 같다. ㅠㅠ 배달의 민족이 배달의 문화를 정말 망쳐놓았다..

 

치즈 스파게티가 정말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돈가스를 많이 먹지 못하는 스타일이라,, 아무래도 계속 먹으면 후반부에 물리기 시작한다. 그렇기 때문에 매콤하거나 국물이 있는 메뉴를 함께 시키곤 했다. 

 

다음엔 그런 조화로 한번 먹어봐야겠다.

 

동네 쪽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시켰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나중에 또 시켜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