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한강뷰가 좋은 카페, 가족, 연인 드라이브 데이트 하기 좋은 폴콘 리버가든 팔당 리뷰

빅범 2023. 10. 27. 18:56
반응형

자주 가던 카페가 휴가였던 적이 있었는데, 다른 카페를 가려다가 바로 옆에 있는 카페가 보여서 방문한 폴콘 리버가든 팔당 베이커리다.

 

커피, 음료와 베이커리 가득 있는 카페로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정원과 정원 너머에 있는 한강뷰를 보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정원 앞쪽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내려가면 위 사진처럼 보이는 테이블 자리가 있어 넓게 펼쳐진 한강뷰를 즐기며 커피 음료와 베이커리를 먹기 정말로 좋은 포인트다. 아무래도 연인들이 이 자리에 많이 앉아있었다. 

 

심플하고 세련된 모습의 폴콘 리버가든 모습. 정원도 꽤나 넓은 편이라서 아들 뛰노는거 왔다 갔다 쫓아다니면서 놀기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자주 갔던 카페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다고 하나 할까.. 트인 뷰가 진짜 가슴을 뻥 뚫어주었다.

 

한강 자전거 도로 및 산책로도 보여서, 오며가며 지나다니는 사람들 구경하기도 좋다.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지만 나름의 아지트로 픽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 제법 선선한 바람과 햇빛이 있는 봄, 가을에 가기 좋은 곳으로 시간만 된다면 자주 방문하고 싶다. 빵도 커피도 굉장히 맛있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