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다산 현대프리미어 캠퍼스 대형 북카페 '인크커피(Inc coffee)를 다녀오다.

빅범 2024. 1. 25. 21:46
반응형

 

연차때 아들과 단둘이 방무했던 다산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인크커피. 이곳은 내가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 건물 내 위치한 카페로 대형 서점 카페로 핫한 곳이다.

 

 

이곳은 지하 1층은 카페 겸 서점, 1층은 베이커리,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만큼 굉장히 공간이 넓은 대형 카페라고 할 수 있다. 

 

 

중간중간 예쁘게 꾸며놓은 공간도 있었고, 아이들이 구경할 수 있는 장난감 판매 코너도 있었다. ㅎㅎ

아들은 그곳에서 엄청 신나게 구경하며 놀았다는 ㅋㅋ

 

 

이곳 건물은 전부 천고가 높기 때문에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감을 자랑한다.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심플하게 세팅한 모습이다. 대형 서점카페다 보니 조용한 독서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꽤나 볼 수 있었다.

 

 

나름 세로 파노라마로 사진을 담았는데, 카페 정중앙에 위치한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바닥에는 자갈과 잔잔한 분수같은 느낌을 주었으며, 물고기를 형상화 한듯한 조형물이 하늘위로 날아올라가는 느낌을 연출했다.

 

실물로 보면 굉장히 높고 화려하다. ㅎㅎ

 

 

 

이곳 옆 키즈카페를 주말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 주말에는 정말 사람이 많다.. 그래서 평일에 오는 것을 추천한다. 마침 어제 연차였기 때문에 아들과 단둘이 도전해볼 수 있었다!

 

 

 

저녁을 먹기 전이라 과하게 베이커리를 먹을 수 없어서 간단하게 빵 하나를 사고 아들과 사이좋게 나눠먹었다. 사람이 많을까봐 걱정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적당히 있어서, 나름 편안하게 놀다 올 수 있었다.

 

지하1층 카페에서 1층 베이커리, 브런치로 이동하는 계단이 꽤나 많은 편이니, 안쪽에 위치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2개층만 왔다갔다 하는 소형 엘리베이터이다.

 

계단을 좋아하는 아들 덕분에 나는 열심히 다리 운동을 했다는..ㅎㅎ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름 뜨끈뜨끈한 곳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