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다산 도농동 맛집! 해국해물포차 조개찜을 다녀오다,

빅범 2023. 9. 6. 22:05
반응형

회식 후 2차로 방문했던 도농동 해국 해물포차 조개찜! 대표님이 이곳은 대하를 먹기 위해 방문하였다. 1차에서 얼마 되지 않는 거리에 위치한 곳!

 

새우 소금구이(3만 원)를 시키고, 그 이후에 백합탕(1.5만 원)을 시켜 먹었다. 근데 진짜 백합탕 국물이 너무나 개운하고 맛있어서 적당히 취기가 있는 우리에게 개운하게 해장을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백합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고, 동료분이 매콤하게 부탁하여 청양고추를 넣어서 그런지 끝맛이 매콤하니 굉장히 개운하고 맛이 장난 아니었다. 연신 감탄을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그리고 칼국수로 마무리. 배가 불러서 안 넘어갔을 것 같았지만 너무나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게 되었다. 역시나 국물맛도 좋고 개운하니 너무 좋았다. 이곳은 술을 즐기기보다 안주를 신나게 먹으로 온 느낌이었다.

 

그만큼 너무 맛있었고, 나중에 동료분들과 따로 먹게 된다면 이곳에 꼭 방문할 계획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