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다산 숨겨진 맛집!! 생고기 갈매기살 전문점 풍년농장을 다녀오다,

빅범 2023. 9. 5. 20:20
반응형

오랜만에 대표님과 함께 회식! 남직원분들만 삼삼오오 모여 회사 근처 갈매기살이 유명한 생고기전문 풍년농장을 다녀왔다. 대표님도 맛집을 유독 많이 아시는 데 이곳은 아직 와본 적이 없고, 지인분께서 추천해 줬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우리 회사는 5시 퇴근이다 보니 5시 조금 지난 시점이라 굉장히 한산할 수 밖에 없었던 풍년농장! 사장님은 고기를 다듬고 계셨었다. 진정한 장인의 스멜이 나는 이곳. 

 

고깃집 초입 공간에는 원형 테이블로 되어 있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깔끔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단체석 타입의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었다.

 

우리는 깔끔한 단체석에 자리해서 고기를 즐기기 시작했다. 일단 세트메뉴(갈매기살 200g, 쫀득살 250g / 32,000원) 2개를 시켜서 워밍업을 했다.

 

 

아삭아삭 신선하고 맛있는 밑반찬과 저녁에 배고플 수 있는 인원을 위해 된장찌개와 밥을 시켰다. 밑반찬도 너무나 깔끔하고 맛있었던 이곳!

 

쫀득살과 갈매기살이 사이좋게 나오고 열심히 고기를 구우며 맛있게 즐기기 시작. 나는 운이 좋게 나보다 어린 동료와 자리해서 고기를 굽지 않았다.. 데헷(나 꼰대)

 

쫀득살은 무언가 말그래도 쫀득하며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했고, 갈매기살은 뭐 예전부터 좋아했던 부위라 역시나 맛있었다. 예전에 다른 곳에선 미숯가루 소스도 있었는데 여기는 그런 게 없었지만 고기는 진짜 훌륭했다.

 


추가로 쫀득살, 삼결살도 시켜보고, 맥주와 소주 줄기차게 즐기며 1차를 든든하고 배부르게 마칠 수 있었다. 다음에 따로 동료분들과 회식을 해도 좋은 곳이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