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을 다녀오다🍗

빅범 2023. 12. 19. 14:08
반응형

 

대학교 형들과 계모임으로 방문하게 된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웃렛에 위치한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 아웃렛 오픈즈음에서부터 이래저래 얘기를 들었던 터라 한 번쯤은 꼭 방문하고 싶었던 곳이었다.

 


 

일단 세트를 3종류를 시켰다. 세트는 바로 12oz립아이 플래터(3~4인) (89,900원)으로 12oz 립아이스테이크, 그릴드쉬림프, 어워드위닝립(6 pcs), 사이드 3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이며,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96,900원) 새우살, 등심, 늑간살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빅 스테이크다. 그릴드 새몬(26,900원)타르타르소스를 곁들린 레몬버터를 발라 촉촉하게 구워낸 연어 스테이크 8oz이다.

 

 

각 세트에는 사이드 메뉴 많게는 2개에서 3개 정도 시킬 수 있는데, 3개 세트를 시키다 보니 나중에는 결국 안 시킨 것들 위주로 골랐던 기억이 있다. ㅋㅋ 사이드 메뉴 기억나는 건 대략 모둠야채, 갈릭라이스, 감자튀김, 버터콘, 칠레 컵 등 여러 개를 시켰던 것 같다.

 

 

야무지게 맛깔나 보이는 영롱한 자태를 보아라. 순차적으로 나온 세트를 일단 스테이크부터 하나둘씩 잘라가기 시작했다.

 


 

이제 막 배우는 알바 직원분도 있었는지 주문 실수도 조금 있었지만 관련해서 항의를 했을 때 유연하게 잘 대처해 주어서 즐거운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맥주도 종류별로 시켰다. 내가 정확히 술을 잘 몰라서 기억 안 나지만 나름 특유의 향과 맛이 있었던 맥주였다. 

 

 


 

배 두둑이 먹고 여유 있게 맥주를 즐기며 먹었던 식사. 나름 아웃백 같은 감성이지만 조금은 가격대가 있고 맛도 나쁘지 않았기에 한 번쯤은 꼭 가볼 만한 곳이었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