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종로3가 명동칼국수 맛집! 냉채족발에 간단한 맥주 한잔!

빅범 2019. 5. 16. 21:38
반응형

어느덧 5년 이상의 시간이 흐른 지금.

멀티샵 온라인 쇼핑몰에서 근무할 때 함께 했던 디자인팀을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다.

팀웍도 좋았고, 회사 자체도 젊은 조직이었기에 굉장히 기억에 남는 직장 중 한 곳.

퇴사를 하고도 아직 꾸준히 연락하고 지내는 사람이 몇 있다.

그중 내가 근무했던 디자인팀 멤버는 정기적으로 만나는데 중간에 한친구가 출산을 하게 되어 2년만에 모였다.

각자 다른곳에 거주해서 딱 중간지점에서 만나기로 한 종로3가!

그곳에 명동칼국수 맛집에서 1차로 냉채족발을 먹기로 했다.

종로 쪽은 금은방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종로 3가역 1,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많은 사람이 오가는 장소임에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종로 3가 명동칼국수는 2층까지 있으며, 개인·단체 80석 정도 구비되어 있는 넓은 곳이다.

인테리어는 그냥 일반 음식점처럼 평범한 편이며, 1층은 입식 테이블이 많고, 2층은 좌식 테이블이 많다.

우리는 2층에 자리했다.

오랜만에 대중교통 이용으로 시간 계산을 잘못한 나는 약속시간보다 30여분 지각을 하고 말았다.

주문해서 나온 냉채족발, 빛깔이 영롱하며 먹음직스럽구나

양은 살짝 아쉬운 편이었지만 맛은 깔끔하고 맛있었다.

맥주랑도 잘 어울리는 안주였다. ㅎㅎ

오랜만에 만난 우리는 수다를 한바탕 떨며 천천히 냉채족발을 즐겼다.

 



마지막에 제일 늦게 친구가 있어 추가로 보쌈 정식(1인)을 시켰다.

보쌈정식 맛도 괜찮았다. 한명을 위한 주문으로 많이 뺏어먹지 못하여(?) 많이 많이 아쉬웠다 ㅋㅋ


명동칼국수칼국수

만두국을 맛있게 하는 집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없이 클릭이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