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괌 해외여행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물놀이하기 좋은 수영장 풀장

빅범 2019. 12. 4. 23:59
반응형

이곳은 우리가 머물렀던 하얏트리젠시 괌 호텔에 풀장이다. 호텔에서 머무는 사람이라면 어느때는 편하게 객실 발코니 뷰에서도 볼 수 있는 풀장과 해변 전경. 그 중 익숙하게 볼 수 있는 수영장이 있다.

중앙 분수대를 기점으로 산책로 겸 풀장을 오갈 수 있는 도보가 있다. 물론 각 풀장에 따른 깊이와 뷰가 조금씩 상이하며 방문한 인원과 구성에 맞는 풀장에 들어가서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면 된다.

호텔내 풀장이기도 하지만 열대우림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적당히 자연적인 요소를 병행하여 풀장을 연출하였다. 때문에 적당한 자연 풍경에 어우러짐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물놀이를 하다가 쉴 수 있는 파사솔과 선베드가 구비되어 있다. 굳이 물놀이를 하지 않더라도 나름 센치한 감성에 젖어서 선베드에서 햇빛과 쉼을 느끼기에도 적합하다.

풀장에서 바라본 호텔 전경

 



풀장을 기준으로 아치형으로 둘러싸인 하얏트리젠시 호텔 구조. 호텔 좌우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서로 상반된 전경을 감상할 수 있을 것 같다. 우리는 정중앙에 있는 객실에 위치하였기에 무난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다.

이곳에서 호텔 체크인을 했을시 발급한 카드 중 풀장용 카드가 있는데, 이는 풀장에서 사용가능한 타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별도로 타올을 챙겨오지 않았다면 카드를 챙겨와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자.

또한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허기 질때면 바로 옆에 있는 브리지스 선셋에 방문하여 음식과 주류를 그곳에서 먹거나 선베드 테이블로 가져와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물놀이 할때는 과도한 음주는 금지하도록 하자!

호텔 풀장 끝자락을 지나면 1분도채 안걸려 해변가가 있으니 이것 또한 굉장한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된다. 풀장에서 물놀이와 자연 그대로의 물놀이는 또 느낌이 다를 수 있으니, 아이들과 동반한 구성이라면 해변가에서도 부드러운 모래와 애매랄드빛 바닷물을 느끼는 것도 굉장히 좋다고 생각된다. 다만, 파라솔이나 별도로 마련된 그늘막이 없기 때문에 광합성을 조심하도록 하자.

호텔 코앞에 위치한 풀장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풀장. 어느 풀장에는 물 미끄럼틀이 있으니 잘 찾아서 놀면 좋을 것 같다. 나는 결국 찾지 못했지만 물 미끄럼틀 타고 내려오는 아이들이 내심 부러웠다는...^^;; 아무튼 풍경과 감성에 젖어서 적당히 쉼을 느낄 수 있는 풀장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