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17년간 손수 가꾼 넓은 정원의 양평 서종 '내츄럴 가든529 카페'를 다녀오다.

빅범 2019. 1. 19. 13:15
반응형

2018.06.17 일상기록,

양평 서종에 위치한 규모가 큰 내츄럴가든529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에 위치한 8천580㎡ 규모의 정원 카페로 17년산 손수 가꾼 정성 가득한 넓은 정원의 카페입니다.

철마다 피고지는 아름다운 꽃과 말하는 앵무새 그리고 한국식 정원의 아름다움이 간직된 '경기정원문화대상'에 빛나는 명품 정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자, 함께 만나보실까요?


출입을 위해 입장권을 구매해야하며, 입장권은 커피, 음료로 교환하게 되어 있다.

아마 식물원 정원처럼 넓은 카페 특성상 무단으로 손님들이 입장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으로 보이네요.

지역 거주민, 단체 손님 할인 등 혜택이 있으니..ㅎㅎ 혜택을 받으실 분들은 신분증 지참하세요!

(지역 주민은 양평에 사시는 분들을 뜻함)

연중무휴

성인 입장료 7,000원​

일단 카페 들어가기 앞서 꽤나 넓은 주차장이 전면에 있다.

많은 차량이 주차 가능하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손님들을 회전 시킬 수 있다는 얘기인데,

'얼마나 크겠어' 하고 들어갔던 내 자신이 민망할 정도로 웅장한(?) 외부 정원이 있었다.

웅장함에 압도되었다는 표현이 좋을 듯! 뒤에 산을 등지고 있어 더욱더 넓고 웅장한 느낌을 느끼게 해주었다.


햇빛이 잘드는 길목에 빈티지한 피아노

이미 낡고 그 몫을 다한 듯하지만, 분위기 있는 정원 인테리어에 도움을 줬다.

내츄럴 가든 529카페 뒤로 보이는 산! 

덕분에 카페의 웅장함과 산과 함께 위치한 덕에 자연 친화적인 느낌 강하게 느끼게 해준다.

피톤치드가 강하게 느껴지며 힐링되는 내츄럴가든 529카페!

어중간하게 3시즈음 온 우리는 이미 햇빛을 피해 그늘에 자리 잡은 명당을 찾을 수가 없었다.

손님들이 매우 매우 많았다. 어쩔 수 없이 계속해서 정원을 느끼며 여기저기 구경을 다녔다.

귀여운 꼬꼬마 숙녀의 뒷모습♥

 

내츄럴 가든 529 출입구

많은 인파가 몰리는 덕에, 커피 주문이 30-40분 걸린다고 하여 그냥 비치돼있는 음료수로 대체하였다.

커피를 못 마셨던 게 가장 큰 아쉬운 점이다ㅠ_ㅠ

넓은 규도의 정원 덕에 연인 외 가족단위의 손님들도 많이 볼 수 있었다.

중간에 다양한 앵무새가 있는 새장과, 댕댕이 3마리가 있는 곳도 있었다.

모두 대형견,, 풀어놓지 않고, 커다란 개집에서 있었으며 깨알같이 아담한 1인 스크린 골프를 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전면에 쭉 가다 보면 정원과 산 사이로 흐르는 벽계 계곡이 있었다.

물살은 대체로 잔잔했고, 초입은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로 놀러 온 분들은 아이와 함께 물장난을 치며 놀곤 했다.

벽계 계곡이 굽이굽이 흐르며 절경을 만들어내는 계곡에 위치한 비밀의 정원!

계곡의 초입 부분은 얕은데 비해 얼마 가지 않아 수심이 급격하게 깊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위 이미지처럼 그늘 영향도 있지만, 계곡물 색깔이 짙어짐을 볼 수 있다.

때문에 아이들과 동반한 손님들은 얕은 수심에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안전사고에 유의하자!

계곡 근처에도 군데군데 자리할 수 있도록 의자가 비치되어 있었다.

위에 보이는 큰 나무의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게 했고, 그곳에 벤치가 있어 그곳에선 내츄럴 가든 529의 경치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었다.

뒤늦게 자리를 찾아 헤매던 우리는 이곳에 명당에 자리하게 되었고, ​대략 1시간 정도 쉬며 경치를 즐길 수 있었다.

해 떨어지는 타이밍이 잘 받는다면 정말 베스트 자리인 듯싶다. 후훗

내추럴카페 쪽에서 바라본 벽계 계곡 전경

웅장하고 넓은 공간으로 카메라으로 미처 담지 못했다.  실제로 보면 좌우로도 길게 계곡이 있다.

보는 내내 힐링이 된다.

또한 내츄럴 카페529는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촬영장으로도 사용되었다.

카페, 레스토랑, 베이커리, 말하는 앵무새 벽계구곡이 그 장소.

 #

사람이 끝도 없이 몰려오고, 아무래도 잔잔한 계곡을 끼고 있다 보니 가족 단위로 오는 분들이 많았다.

아마 아이들과 편하게 놀며, 경치 구경과 커피도 함께 즐기기에 적당한 곳이었기 때문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자동차가 없다면 대중 교통이든, 택시로 오기에는 조금 애매할 수 있다.

산 방향으로 타고 조금 깊이 들어오는 카페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도착하게 된다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 곳이라고 자부한다!

조금 깊이 들어가 자주는 못 가겠지만, 이따금씩 가기 좋은 곳을 알게 되어 기뻤다.


내츄럴가든 529(Natural Garden529) 카페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에 위치한 8천580㎡ 규모의 정원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