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리뷰

유리창 청소와 물기제거를 한번에 하는 다이소 스프레이 유리닦이 스퀴지 구매 리뷰

빅범 2021. 7. 26. 06:00
반응형

나는 평소 베란다, 화장실 사용 시 물기 제거를 하는 스퀴지를 자주 사용하는데 각 스퀴지마다 사용하는 곳이 달라 추가 스퀴지를 구매하기 위해 다이소에 방문했고, 여기서 스프레이 타입의 스퀴지가 있어 구매를 하였다.


이 제품은 단돈 천원! 유리창 청소와 물기 제거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프레이 유리닦이 스퀴지였다. 이런 신박한 일석이조 아이템이 단돈 천 원이라니 역시 다이소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 많이 있다.

 

 

스퀴지 면적도 비교적 넓은 편이라 한번에 쓱 문지르면 효율적이게 유리닦이를 할 수 있었다. 스프레이 안에는 청소가 가능하다고 세제와 물을 섞어 넣어둘 예정이다.

 

다이소에는 다양한 타입의 스퀴지가 있는데 스프레이와 유리닦이가 있는 스퀴지는 처음이었다. 왜 진작에 이 녀석을 보지 못한 거지.

 


스퀴지 헤드를 돌리면 스프레이가 분리가 되는 형태이고, 여기다가 청소가 가능한 액체를 넣어 사용하면 좋다. 액체를 넣지 않으면 손잡이 부분이 굉장히 가볍기 때문에 힘 있는 사용감을 위해서는 물이라도 꼭 채워 넣어야 하니 유의하자!

 

세재와 물을 적당히 섞어놓아서 담아놓은 상태이다. 이번 스프레이 유리닦이 스퀴지는 세면대 전면에 있는 거울 슬라이드 장 청소에 사용할 예정이다. 세면대는 화장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으로 전면 거울에 물이 자주 튀기 때문에 물 얼룩이 자주 남아 틈틈이 사용하여 굉장히 깔끔한 거울 컨디션을 유지할 예정이다.

물기 제거를 위한 스퀴지 기능을 하는 동시에 스프레이까지 달려있어 청소까지 가능한 다이소 스프레이 유리닦이 스퀴지. 일석이조와 가성비가 굉장히 뛰어난 아이템은 틀림없다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