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가볍게 즐기는 네네치킨, 순살후라이드 치킨 맛보기 😋

빅범 2022. 6. 26. 06:54
반응형

출산 전 치킨을 먹고 싶어 하는 아내와 함께 가볍게 운동 겸 산책으로 동네 네네치킨에서 가볍게 주문 포장해온 후라이드 치킨! 우리 부부는 배달을 1년 중 거의 다섯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잘 시켜먹지 않지만, 출산 전에 가끔 다양한 것을 먹고 싶어 하는 아내를 위해 배달 음식을 즐기곤 했다.

 

유독 치킨이 땡겨하지 않았던 아내가 만삭 무렵, 갑자기 치킨을 먹고 싶어 했고, 동네 네네치킨 매장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다😁 

 


전화로 선주문 후 직접 도보로 걸어가서 가져온 후라이드. 사실 후라이드는 양념 소스까지 동봉되어 있어 주로 후라이드를 즐기는 편이다. 물론 나는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

 

먹음직스러운 후라이드 치킨. 떡도 함께 있어서 쫀득하니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무엇보다 순살이라 그런지 번거롭게 뼈를 발라내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었다. 튀김가루 안에 살코기도 알차게 꽉 차있었고, 만족 만족!

 

원래 둘이 입이 짧은 스타일이라 치킨 한 개도 남겨놨었는데 이 날따라 둘이 오랜만에 즐기는 치킨이라 그런지 한 번에 끝내버렸었다.. 하하.

 

그만큼 맛있었고, 만족스러운 후라이드 치킨이었다. 이따금씩 이곳에서 주문해서 치킨을 즐기면 좋을 것 같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