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리 맛집! 원조뼈다귀 길목감자탕을 다녀오다,

빅범 2022. 8. 19. 05:43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 대표님이 전날 업체분들과 술을 거하게 드셔서 해장을 할겸 처음으로 방문하게된 구리 길목감자탕! 이곳은

구리 원조뼈다귀감자탕 사장님이 새로운 브랜드로 차린 곳이라고 하였다.

 

구리 토박이가 아닌지라, 구리분들에겐 원조뼈다귀감자탕집도 굉장히 유명한 맛집이라고 ㅎㅎ






건물 한채가 전부 길목감자탕! 굉장히 깔끔하게 지어진 건물, 내부 인테리어는 진짜 맘 먹고 힘을 뙇 준 감자탕집이었다. 사실 감자탕집이라고 하기엔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여서 더더욱 좋았다. 주차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대략 20대 가까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여졌다.

 

홀에 오픈된 테이블 말고 따로 룸처럼 따로 자리한 테이블이 있어 그곳에 자리했다. 다행히 옆테이블에 자리가 없어서 조용히 우리들끼리 식사에 집중할 수 있었다.

 

 



채광도 좋고, 화이트, 블랙, 우드 톤이 묘하게 잘 매칭되어 굉장히 동양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 인테리어 느낌을 주었다. 천정고도 높아서 더더욱 넓고 깔끔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다.

 



뚜뚠 우리는 각자 원조 뚝배기(9,000원)을 주문하였다. 일단 첫 방문인지라 기본 메뉴부터 시식! 국물을 먼저 맛보았을 때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강하고 자극적인 맛이 아닌 부드럽고 담백한 국물맛이었다.

 

또한 고기를 발라내면서 먹었을 때, 약간 고소한 느낌도 있었다. 구리 맛집을 많이 아는 직원분이 원래 원조뼈해장국집 특징도 고기살이 고소함이 베어있다는 것이었다. 길목 감자탕 역시 고소한 맛과 부드러움이 조화로워 굉장히 허겁지겁 먹었다. ㅎㅎ 너무나 맛있었다! 역시 맛집은 괜한 맛집이 아닌 것 같다. 나중에 아내랑도 한번 방문해야겠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