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국물이 진하고 개운한 베트남 쌀국수 맛집 '미분당' 구리점 방문 리뷰

빅범 2022. 8. 9. 05:47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에 날씨도 우중충하겠다 근처 쌀국수 집을 방문하였다. 이곳은 처음 방문해본 미분당 구리점! 이곳은 프랜차이즈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지만 맛집을 찾아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라 처음 방문하는 곳이었다.

 






손님이 있어서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찍지 못했지만 혼밥을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구조였다. 중앙에 홀을 중심으로 크게 사각형으로 옆자리씩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출처 : 미분당 구리점

여럿이서 와도 옆자리씩 나란히 앉아야 하기 때문에 수다를 떨면서 먹는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ㅎㅎ 애매할 수 있다. 하지만 쌀국수 맛에 집중할 수 있었다.

 



곱빼기 개념이 없기 때문에 먹고 부족하다면 면을 더 받을 수 있다. 물론 비용은 무료! 내가 주문한 것은 차돌양지 쌀국수(10,500원)이었다. 역시 메뉴가 고민일 때는 가장 대표적인 메뉴를 먹으면 된다.ㅎㅎ

 

고기도 넉넉하고 면도 적당하고, 소스는 위 수납장에 있기 때문에 본인 취향대로 덜어먹으면 된다. 비 오는 날에 따뜻한 쌀국수를 먹어서 개운하고 포만감이 좋았던 하루였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