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키노야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튀김덮밥과 우동 맛집! 구리 장자호수공원 근처 '토평 동 대표'를 다녀오다,

빅범 2022. 9. 5. 05:32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에 다녀온 곳. 구리 토평에 사무실이 있기 때문에 그 근처 맛집은 어지간해서는 다 다녀왔다. 하지만 직원분들과 함께 가는 곳이다 보니 매번 사진을 찍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오랜만에 점심 식사로 다녀온 맛집!  내가 연차일 때 다른 직원분들은 다녀갔다고 했고, 나는 이번에 처음 방문한 토평 동 대표이다. 😘

 



이곳은 구리 장자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키노야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튀김 덮밥과 우동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역시 유명한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내부는 천정고가 높은 깔끔한 인테리어였으며, 안쪽 중앙에 위치한 주방을 구경할 수 있는 구조였다.

 

나는 먼저 다녀왔던 직원분의 추천으로 스페셜 텐동(15,500원) 메뉴를 주문하였다. ㅎㅎ 사실 점심값으로는 꽤 가격대가 있지만 대표님은 그런 거 개의치 않고 먹고 싶은 걸 먹으라고 하셔서 과감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스페셜 텐동은 넉넉한 튀김이 있다. 구성은 바닷장어 1마리, 새우 2마리, 단호박, 계절 튀김 4종, 김, 온천 계란이다. 일단 튀김을 접시에 덜어낸 뒤 간장 간에 찍어 맛을 음미하면 된다. 밑에 밥은 본인 취향대로 비벼 먹으면 된다!

 

아무래도 튀김류가 많기 때문에 이것만 먹으면 나중에 물릴 수 있으니, 함께 온 일행과 개운한 메뉴를 함께 나눠 먹는 것을 권장한다. 혼밥이라면 개운한 음료와 함께 먹기를! 다양한 종류의 튀김은 정말 맛있었다. 

 

바삭함과 달달함 그 중간. 그리고 새우, 단호박, 바닷장어 등 고유의 맛을 지니고 있어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튀김을 옮겨놓은 뒤 밑에 있는 밥은 계란을 터뜨려 야무지게 비벼 먹으면 ㅎㅎ 굿! 심심할 수 있으니 간장을 살짝 활용하여 본인 취향에 맞게 간을 맞춰도 좋다. 오래간만에 이색적인 메뉴로 점심을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