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넉넉한 양과 매콤한 맛! 구리 전국5대짬뽕 연화산을 다녀오다,

빅범 2022. 9. 6. 05:52
반응형

며칠 전 점심시간 때 갔던 구리 전국 5대 짬뽕 연화산! 회사 근처라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가는 곳이다. 이번에 가격 인상이 되었다는..ㅠㅠ

 

 



연화산 정문쪽에 5~6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우리는 항상 편하게 도보로 ㅎㅎ 점심시간에는 항상 손님이 많은 이곳이다.

 




우리는 사진 순서대로 삼선짬뽕(12,000원), 낙지 짬뽕면(13,000원), 차돌 짬뽕(12,000원)을 시켜먹었다. 가격은 아마 정확할지 모르겠는데 가격 인상이 된 건 맞다.

 

이곳 연화산의 짬뽕 특징은 건더기를 넉넉히 준다는 것! 항상 기본 짬뽕을 먹었는데, 요새는 가끔 삼선짬뽕과 하얀짬뽕을 즐겨먹기도 한다. 내 입맛에는 괜찮은 편이다😜 대체로 짬뽕이 매운 편인데, 하얀 짬뽕은 덜 맵고 진한 맛이라고나 할까.

 

함께 온 동료가 시킨 낙지짬뽕면! 낙지의 다리가 야무지게 있는 모습이다. 맛은 일반 짬뽕과 비슷하다고 했으며 건더기의 구성이 다르다고 했다.(동료분 의견)

 






다음으로 차돌짬뽕. ㅎㅎ 넉넉한 건더기와 차돌, 그리고 면발. 가끔 부담 없이 시켜먹기에 좋은 짬뽕이라고 할 수 있다. 양이 적은 분들에게는 굉장히 많다고 느껴지는 짬뽕. 이곳의 양은 항상 부족함이 없기 때문에 이번 가격 인상도 수긍할 수 있는 부분이다. 이곳 근처 식당은 기본이 1만 원부터 시작이라..ㅎㅎ  가격이 착했던 것은 맞다.

 

비 오는 날이나, 해장을 하기에 부족함 없는 구리 전국 5대 짬뽕 연화산! 그래도 넉넉한 양의 짬뽕을 즐기기엔 좋은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