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즐기는 벵에돔, 매운탕! 간단한 회식!

빅범 2022. 9. 8. 05:58
반응형

벌써 한 달 전이다. 오랜만에 회식을 하기 위해 근처에 방문하게 된 구리 농수산물 도매시장. 일단 대표님이 구리 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먹게 되면 주로 수산 2동 활어회센터에서 먹는다고 하여 이곳에 바로 들어갔다.

 






회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나. 대표님과 직장 동료분이 고민하였고 회 사장님이 시기가 벵에돔이 맛있다고 하여 주문하게 되었다. 대표님도 벵에돔은 먹어보지 못하다고 하여 맛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이게 웬걸 식감도 탄력 있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먼저 조개, 소라 등 먼저 올라와서 즐기고 있는 도중 벵에돔이 도착하였다.



처음에 딱 봤을때 양이 적을 수 있겠구나 했는데, 막상 먹고 보니 오히려 남기는 정도의 양이었다. 역시 보는 것과 먹는 것은 다르구나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느꼈던 하루..ㅋㅋ

 

처음에 소맥으로 몇잔 먹고, 그다음부터 소주로 달렸던 우리. 술을 잘 못하는 나는 주로 대화를 하면서 최대한 버텼던 것 같다. 오랜만에 하는 회식이니 만큼, 사적이면서도 공적인 다양한 대화를 오고 가며 즐거운 회식 시간을 보냈다.

 

벵에돔, 굉장히 맛있다. ㅎㅎ 적당히 탄력있고 고소하니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회인 것 같다. 물론 시기나 고기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암튼! 오랜만에 거하게 먹었던 회식 :)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