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바쁠때 간편하게 끼니 해결하는 맥모닝 메뉴!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세트 후기

빅범 2022. 9. 27. 04:54
반응형

 

이미지 출처 : 맥도날드

*맥도널드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판매되는 제품으로 갓 구워내 신선한 맥모닝으로 따뜻한 아침 식사로 제격이다.

 

 

 

지난날, 우리 아들이 나중에 읽을 책을 당근으로 구매하고 나서 집으로 오는 길에 맥도널드에서 햄버거 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웬걸. 오전 10시 반부터인가 패티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주문하게 된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세트! 

 

아침일찍부터 맥도날드를 먹어본 적이 없던지라 햄버거 패티가 만들 수 있는 시간이 있는 줄 처음 알았다..😂🤣 가서 밥을 차려 먹기엔 아내나 나나 힘들기 때문에 먹을 수 있는 맥모닝 메뉴 중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세트!

 

 

 

 

음료 콜라,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해시 브라운으로 구성으로 주문하였다. 아내와 사이좋게 세트 한 개씩 먹기 시작. 일반 햄버거를 생각하며 맛을 기대했다면 오산!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은 다소 심심할 수 있는 맛이다.

 

조금이나마 고기도 보충하기 위해 베이컨 머핀을 선택..! ㅎㅎ 조금 심심한 맛도 짭조름한 해시 브라운과 함께 먹으면 딱 알맞은 간이었다.

 




 

확실히 당근거래도 은근히 번거로운 건 마찬가지인 것 같다.ㅎㅎ 그래도 착한 가격의 매물이라면 어쩔 수 없지. 햄버거 세트를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바쁜 일상 속, 간편한 아침 식사로 제격인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