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다산 돈가스 맛집, 현대프리미엄캠퍼스몰 라키을 방문하다,

빅범 2024. 2. 5. 21:28
반응형

 

오랜만에 회사 내 건물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 라키를 방문하였다. 이곳은 아주 가끔 점심시간에 들리긴 하는데 맛있는 돈가스집이다. 조금 단점이라면 음식이 나오는 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린다는 것..! ㅎㅎ

 

특히나 회사 점심시간에는 민감한 부분이므로 이점 참고하여 방문하도록 하자.

 

 

현대 프리미엄캠퍼스는 굉장히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길을 잘 찾아야 한다. 나는 근처에서 매일 식사를 하다보니 대략 어떻게 가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었다. 일단 C동 2층에 위치해 있다. 내부로 이동시 안쪽에 위치해 있다.

 

 

이곳에 처음 방문하는 아내를 위해 두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믹스카츠(등심/안심)(14,000원)를 시켰다. 인기 있는 메뉴로 돈가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고추냉이, 와사비를 본인에 입맛에 맞게 돈가스 소스에 섞어서 먹으면 된다. 소금 간도 함께 나오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 따라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아내와 아들이 함께 먹었던 히레카츠(15,000원)! 부드러운 식감과 부드러운 계란덮밥과 어우러지는 안심 돈카츠의 매력적인 메뉴이다. 아들도 처음 보는 맛이라 그런지 엄청 시시덕거리면서 연신 밥을 달라고 졸라댔다.

 

난생처음 보는 모습에 너무 귀엽기도 하고, 그래로 아이와 함께 식사라 조금은 정신없이 식사를 했지만 오래간만에 맛있는 돈가스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예전부터 아내와 함께 오고 싶었지만 육아를 하면서 여의치 않았는데 우연치 않게 방문하게 되어 좋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