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일상, 국내여행

한강뷰와 넓은 정원이 매력적인 경기 남양주 공룡 박물관 미호를 다녀오다,

빅범 2024. 4. 13. 21:57
반응형

 

갑작스레 무더운 여름 날씨가 되어버린 오늘, 날이 좋아지면 찾아가려고 했던 남양주 공룡 박물관 미호박물관을 방문하게 되었다. 이곳을 찾게 된 이유는 한강뷰와 넓은 정원. 그리고 멋들어진 포토존이 있어서였다.

 

근데 생각해보니 멋진 포토존에 가지 않고 아들을 케어하다가 정신없이 왔다는ㅠㅠ

*성인 인당 7,000원이며, 아이는 24개월 미만일 때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넓은 정원을 거닐며 다니면서 다양한 공룡 모형을 구경할 수 있었다. 공룡의 사운드와 눈 깜박임, 약간의 움직임을 주는 공룡들도 꽤나 있어서 실감 나게 구경할 수 있었다.

 

아직 두돌 전인 우리 아들은 큰 관심이 없었는지 오가는 형아, 누나들만 구경하며 쫓아다녔다 😂😂

 

 

다양하게 산책로처럼 다닐 수 있는 공룡 박물관. 일단 날씨가 좋은 관계로 우리 가족은 정원을 거닐며 공룡을 구경하러 다녔다. 간간이 보이는 멋진 경관에서는 인증샷을 찍었다.

 

 

 

어느 정도 실외 공룡을 구경하고 실내로 들어와 커피를 마셨다. 아직 무더운 여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에어컨을 틀었는지 선선하여 꽤나 편하게 휴식할 수 있었다.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한강뷰. 정말로 탁 트인 뷰로 보이는 풍경은 마음을 뻥 뚫어지게 하였다. 비록 생각했던 화려한 포토존에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풍경과 날씨가 좋아 또 방문해도 좋은 공룡 박물관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