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결혼준비

결혼준비를 위한 청첩장! 보자기카드에서 받은 10종 청첩장 샘플 리뷰

빅범 2019. 5. 14. 21:36
반응형

결혼 준비를 위해서 청첩장 샘플을 보자기카드에서 받아보았다.

사실 다양한 업체가 있었지만 짝꿍이 마음에 드는 것이 있었는지 이곳에서 샘플을 신청하자고 했다.

짝꿍이 원하는 신랑신부 일러스트가 들어간 청첩장 위주로 샘플을 요청했다.

깔끔한 보자기카드 자체 박스로 포장되어 배송된다.

나는 청첩장을 디자인을 텍스트 타입, 일러스트 타입, 시집 같은 타입으로 선택하였다.

일러스트는 아무래도 짝꿍이 마음에 들어했고, 개인적으로는 심플한 텍스트, 시집 같은 타입이 좋았기에,,

선택을 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어른분들의 눈높이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무난한 스타일들로 추려서 선택하였다.

 



가운데 청첩장이 아마 우리가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될 디자인이다.

짝꿍은 아래 이미지에 정중앙 청첩장이 마음에 들었지만 실물로 봤을때는 위 중간께 더 예뻤다.

이래서 직접 샘플을 받아서 실물로 봐야하는 가보다 ㅎㅎ

 



샘플 청첩장 외 식권, 봉투 등 다양한 샘플도 제공해주었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저 네잎클로버와 자필로 작성한 것을 복사출력하여

부착했다는 것!

모형이 아닌 진짜 네잎클로버였다. 신기하다 :)

언뜻 보기엔 자필로 일일히 작성한 것 같지만

자필로 작성한 것을 복사하여 부착한 모습이다.

하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감성 마케팅이다.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는 정성어린 편지.

 

보자기카드 청첩장 샘플 신청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

기간별로 이벤트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

http://bojagicard.com/card/doc/event/event_list.php

이벤트 혜택

대충 확인해 보니 여러 혜택을 한번에 다 받을 순 없고 몇가지를 선택해야했다.

아무래도 가장 실속있는 것은 식전 웨딩영상 및 모바일 청첩장이 아닐까 싶다.

추후에 주문을 하여 무료로 제공받아야 겠다 :)

결혼전에는 다 돈쓰고 만드는건지 알았는데 청첩장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

한시름 놓을 수 있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길 +ㅁ+

위와 같이 청첩장 샘플 외

감사장, 식권, 서비스 혜택, 주문신청 안내 사항 등 꼼꼼히 정리해주었다.

필요 수량, 부모님(혼주) 성팜, 예식장 정보, 음력 날짜 인쇄여부, 피로연 안내 등등

주문시 착오가 없도록 친절히 안내된 책자

아, 나도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게 될 줄이야.. 아직 한참 남은 결혼식날이지만

아직도 실감이 안난다.

오랜 연애를 했고, 일찍이 결혼을 하고 싶었던 나였지만 생각처럼 어려운 현실에 부딪혔고,

어느덧 부족하지만 조금씩 준비를 하여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니...참 감회가 새롭다.

청첩장 샘플은 보통 무료배송으로 제공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무래도 모니터상으로 확인하는 것과 직접 청첩장을 보고, 만지는 것은 천지차이기 때문!

우리가 마음속으로 pick했던 청첩장 디자인이 샘플을 직접 받아보고 싹 바뀌었으니

꼭 꼭 샘플을 받아보시길 바란다! ㅎㅎ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로그인 없이 클릭이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