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임신/결혼준비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디자인, 금장 원형 네이비 현금 선물 봉투 구매후기

빅범 2019. 11. 5. 21:28
반응형

결혼 준비로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다. 나는 이렇게나 고급스러운 돈봉투가 있는지 몰랐다. 쓸 일이 있어 폭풍 검색 후 무난하면서도 신랑 측에서 사용하기 좋은 봉투를 겟! 핸드메이드 상품이지만, 만들어놓은 재고가 있었는지 거의 이틀 만에 배송받았다 :)

깜짝 놀란것은 종이봉투임에도 불구하고 택배박스가 조금 컸다는 것. 사실 개봉하기 전까지 다른 제품 택배인 줄 알았다. 열어보니 비닐로 2중 포장! 그리고 판매자님께서 직접 쓴 손글씨까지...!! 아아,, 이런 감성 마케팅... 너무 좋다.

나도 온라인 판매 업무쪽에도 일을 했기 때문에 이렇게 별거 아닌 것 같은 소소한 정성이 정말 고객에게 감동을 준다. 실질적으로 이러한 감성 마케팅은 재구매율도 일반 구매보다도 높다고 한다.

한 글자 한 글자, 내 이름까지 써가며 손편지. 이럼 내가 또 후기 대충 남길 수 없잖오~~♥ 잇힝~_~ 빨리 포스팅하고 구매확정 후 포토후기를 써야겠다 :)

2중 비닐포장 중 하나를 뜯어내고, 1중 비닐 포장이 남아있는 상태. 너무나 고급스러워 손떼 탈까 겁이 난다.


드디어 개봉~~금장 원형 띠 장식은 굉장히 위엄 있어 보인다. 봉투 표면에도 천과 같은 질감에 한국적인 패턴이 새겨져 있다. 마치 사극에서나 볼 법한 고급스러운 비주얼!

이 디자인 말고도 더 예쁜 디자인이 많지만, 나는 남자이기에 적당히 무게감 있고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로 구매하였다. 무난한 게 호불호의 리스크가 적을뿐더러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다. 

단창 패턴의 금장 원형 스티커도 함께 첨부되어 있었다.

크~ 볼수록 예쁘단 말이지. 조명에 블링블링하게 빛나는 금장 원형 띠는 정말 고급스러움의 끝이다.


금장 원형 현금 선물 봉투에는 내지가 있었다. 연분홍색 생삭의 한지 같은 질감으로 아마 현금을 감싸라고 되어있는 것 같았다. 이런 디테일까지 있을 줄 이야..

접힌 방식을 기억해두고, 내용물을 꼼꼼히 꽁꽁 싸맨다. 그리고 다시 금장 원형 봉투에 넣어주면 깔끔한 마무리!

여기서 금장 원형 안쪽에 스티커 보호지를 제거하면 찰떡같이 붙어서 별도로 풀칠이나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양면테이프가 보인다. 핸드메이드 텍이 있는 고급스러운 금장 원형 현금 선물 봉투.

두툼해진 봉투를 가지런히 놓고 다시 한 컷! 참 예쁘다ㅎㅎ 준비한 사람과 받는 사람에게 더 값진 의미를 부여하기 좋은 돈봉투인 것 같다!

특별한 일로 누군가에게 현금 선물을 하고자 한다면 금장 원형 현금 선물 봉투를 추천한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