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들깨와 깊은 국물맛이 매력적인 미채담샤브정 롯데아울렛구리점 방문기

빅범 2020. 11. 14. 18:01
반응형

 

오랜만에 롯데아웃렛에 방문하게 되었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던 아내에게 샤부샤부를 먹자고 제안해서 방문하게 된 미채 담 샤브정. 우리는 소고기 야채 샤부샤부 건강세트 2인분을 시켰다.


부분 원목과 조화를 활용한 포인트 인테리어는 자연 속에 있는 깔끔한 식당에 온 듯한 느낌을 주었다. 

 

숙주나물, 양배추, 시금치, 호박, 만두, 떡 등 야채를 끓기 시작하는 육수에 먼저 넣어서 깊은맛을 더해준다.  이곳 미채 담 샤브정 롯데아웃렛 구리점은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 관리' , '종사자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적당히 깊고 맑아진 육수에 고기를 넣어주면 고기가 바로 익어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고기는 순식간에 있기 때문에 나름 속도전으로 빠른 식사가 가능하다..ㅎㅎ 

 

고기를 다 먹으면 남은 아채와 더불어 칼국수 사리와 들깨가루를 함께 넣어준다. 그럼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들깨 칼국수가 완성! 면을 좋아하는 아내와 나는 고기 못지않게 면도 열심히 먹었다..ㅎㅎ

 

 




면을 다 먹으면 볶음밥을 먹을 수 있도록 날계란 1개와 야채, 김가루가 첨부된 밥을 함께 준다. 남은 육수에 밥을 과감하게 털어넣고 계란을 풀어주면서 볶아주면 죽처럼 눅눅한 비주얼로 변신하게 된다.

여기에 들깨가루를 함께 뿌리면 들깨 고유의 향과 깊은 맛이 우러나와 더욱더 맛있는 볶음밥이 된다. 들깨의 매력에 흠뻑 빠졌던 하루 :)

 

비록 비주얼은 안예쁠 수 있지만 밥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는!!! 가끔씩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면 먹게 되는 샤부샤부. 이번엔 들깻가루의 매력에 푹 빠져서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 마지막 디저트로 나온 음료와 함께 볶음밥을 마무리하면 식사 끝!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