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일상, 국내여행

쇼핑에 아트와 체험을 더한 국내 최초 갤러리형 아울렛,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오다.

빅범 2020. 11. 18. 21:19
반응형

이번 달에 오픈한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방문했다. 가오픈 때 회사에서 점심을 먹으러 잠시 갔었는데 엄청 사람이 많이 있었다.. 주말에 인근 도로는 헬이라고 할 수 있겠다. 경찰분들이 매번 교통을 봐주시긴 하지만 그래도 꽤나 많은 인파가 몰리게 되었다. 이날은 그래서 오픈 시간 때에 맞춰서 방문을 했다.

 


오픈 시간때 맞춰 줄 서있던 사람들이 꽤 있었는지 우리가 차로 도착했을 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들어가고 있었다..ㄷㄷ 우리는 타이밍 맞게 도착해서 바로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갔고 아직 꽉 차지 않는 주차장에 여유 있게 주차를 하고 올라왔다.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영업시간 

영업시간 평일(월~목) : 10:30 ~ 21:00
주말(금~일) : 10:30 ~ 21:00
대표전화 : 031-8078-2233
주소지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 순환로 50

이곳의 특징은 외부와 이어져 있는 통로가 있어 때마침 가을 단풍을 함께 구경할 수 있었다.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많이 있었고, 깔끔한 편집샵이 인테리어를 구경하며 돌아다니기 좋았다.

 


우연히 숲속처럼 꾸며진 공간도 방문했는데, 그곳에는 작은 카페도 있었다. 사실 어떠한 용도로 제작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귀여움 가득한 조형물 때문에 아이와 함께 있는 가족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이른 오전이었지만 점심시간 때는 식당가에는 많은 인파들이 몰릴 것 같아서 미리 점심을 먹고, 여유롭게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둘러보았다. 아직 춥지 않은 날씨 덕에 외부로 연결되어 있는 곳을 지나다니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아직까지는 주말에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관계로 주말에 가는 것은 비추이고, 평일 느긋하게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일단 주말에는 프리미엄 아웃렛 도로변은 최대한 우회해서 이용하길 바란다. 완전 헬이라고 할 수 있다 ^^;;;

 

 

적당히 외국 감성이 느껴졌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게 많이 없었지만 눈으로 즐기기엔 더할 나위 없었던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