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맛집 '배양리두루치기' 맛과 푸짐함이 있는 곳

빅범 2019. 1. 23. 2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다음 달 신제품이 들어오는 관계로 배양리쪽 창고에 가서 창고 정리를 했습니다.

덕분에 근처에서 밥을 먹게 되었죠! 그곳이 바로 '배양리두루치기'입니다.


경기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로 28 (배양리 483-9) 

Tel. 031-571-2272 

매일 09:30 - 22:00밤 10시까지 영업

배양리두루치기 전경


메뉴 가격표

원래는 지금 들어가시는 분 블록만 해서 처음 오픈했다고 하는데 점점 장사가 잘 돼서 우측까지 확장시켰다고 하네요.

처음에 오픈했을 때 도로변 애매한 위치에 있어 장사가 어려울 것 같았다고 했는데

주위에 공장 단지도 있고, 대형 트럭 운행하시는 기사님들도 자주 지나치다 보니

그 기사님들 입소문 타서 대박 났다고 하네요. 티브이 프로그램에서도 방영됐었다고 합니다.

입소문을 탔던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바로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3명(남2, 여1)이 갔는데 두루치기(제육) 2인짜리 하나, 왕 계란말이 1개 시켰는데,,

양이 많아 결국 남겼습니다. ㅎㅎ 

계란말이도 큼직하고, 두루치기 콩나물, 김치도 넉넉했습니다.


또한, 고기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 만을 판매하는 업소라고 하더군요.

맛도 양도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손님이 끊이지 않았나 봅니다.

먹는 내내 손님들이 오고 가고 회전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단점이라면

도로변에 위치해 있다 보니 도보로 가기엔 애매한 장소이며, 주차장의 공간이 협소하여 줄줄이 길게 줄스듯 주차를 해야 합니다.

점심시간 때 오면 꽤나 몰리네요. 저녁때도 많이들 방문한다고 합니다.

이런 맛 집인지 알았으면 꼼꼼하게 사진이라도 찍어둘 걸 후회뿐입니다ㅠㅠ 이상 간편 맛집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 배양리두루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