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다산신도시 쌀국수, 마약돈까스, 수제함바그가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포식' 다산역점을 다녀오다.

빅범 2021. 1. 19. 11:00
반응형

예전 이사 오기전 방문했던 베트남 음식점 포식 다산점이다. 이때 우리는 이사갈 집 인테리어 공사로 단기 오피스텔에 거주했고, 아무래도 협소한 공간 때문에 요리를 해서 저녁을 챙겨먹기보다 음식점에 가끔 방문하여 먹었다.

 

이사갈 날이 얼마 안남았을 시기에 우연히 방문했던 포식 음식점. 

 

우린 소고기 쌀국수와 통까스를 주문했다. 지금처럼 매섭게 추운 겨울은 아니었지만 어느정도 쌀쌀했었기 때문에 국물도 함께 먹고 싶었다.

 


따란~먹음직스러운 소고기 쌀국수. 이곳에 대한 정보가 없이 그냥 가까워서 방문했던터라 맛에는 큰 기대가 없었다. 하지만 이게 왠걸! 굉장히 맛있는 맛집이었다..흐엉 ㅠㅠ 너무 늦게 찾았어..

 

통까스도 굉장히 맛있었다. 묘한 소스의 맛과 잘 어우러지는 통까스. 우리가 왔을때 한테이블 제외하고 손님이 다 있었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ㅎㅎ 역시 맛집을 무작정 찾을때는 사람 많은 곳이 최고인 것 같다 :)

 


야무지게 아내랑 서로 번걸아가면서 먹고, 저녁을 푸짐하게 먹었던 날. 이젠 다산을 떠났기 때문에 방문할 일은 없지만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맛집 중 한곳이다. 구리 인창이 본점이라니 근처에 볼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