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일상, 국내여행

가성비 최강에 뻥뷰가 매력적인 강원도 대포항펜션 303호 리뷰

빅범 2021. 4. 29. 09:00
반응형

이미지 출처 : 대포항펜션

대학교형들과 이번에 다녀온 강원도 여행. 우리가 예약을 한 대포항에 위치한 대포항펜션이다. 위치는 살짝 언덕배기에 있어 멀리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 방이 특징은 주방&화장실 영역과 현관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미닫이문으로 구분되어 공간감이 꽤나 정리된 느낌이 특징이다.

 

이미지 출처 : 대포항펜션

베란다라고 할 수 있는 곳은 흡연자들이 담배를 필 수 있는 재털이가 구비되어 있었으며, 수납장에는 이불이 인원수에 맞게 세팅되어 있었다. 동네에 비해 강원도는 바닷 바람 때문인지 기온이 낮아 외투를 걸치고 다녀야 할 정도의 쌀쌀함이 느껴졌다.


도착하자마자 티비를 틀어놓고, 뒤늦게 합류할 형을 기다리는 중.. 대게를 먹기 위해 배고픔을 참으며 열심히 버티고 있는 중이다..ㅎㅎ

 

화장실도 딱 필요한만큼의 공간만 있었으며, 뜨거운 물이 잘나오고 수압이 굉장히 좋았다..ㅎㅎ 나름 언덕이라 수압이 약할 줄 알았는데 정말 쎘다.

 

 




베란다 창문은 크게 나있어 채광이 좋았고 대포항 수산시장 전경을 감상할 수 있었다. 저 멀리 동해도 보이고, 나름 뷰가 좋은 펜션이라고 할 수 있었다. 

 

저녁에 맛집 탐방을 하고, 회를 떠서 형들과 베란다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저녁 겸 술을 즐겼으며, 그동안 못다했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밤을 지새웠다.

 

엄청 예쁜 펜션이 아니지만, 남자들끼리 혹은 가족들끼리 부담없이 쉬었다 갈 수 있는 펜션이었다. 가격도 굉장히 착했고 뷰도 좋았기 때문에 실속있는 여행을 즐긴다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