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카페, 맛집

남양주 테이크아웃 소문난 닭강정 퇴계원점에서 양념, 후라이드 닭강정을 즐기다,

빅범 2021. 9. 12. 06:00
반응형

월급 받은 지 얼마 안 됐고, 오랜만에 주말을 맞이해서 운동 후 간단하게 맥주와 함께 동네 소문난 닭강정에서 후라이드, 양념 닭강정 중자를 하나씩 사이좋게 주문했다. 

 

중자는 양도 적당해서 양념맛과 후라이드 하나씩 주문해서 가볍게 먹었다.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끔 갈 때마다 항상 손님이 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맛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것 같았다.

 

 




닭강정 외 로제떡볶이, 까르보나라, 짜장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아직까지 이 메뉴들을 먹어보지 않았는데 기회가 된다면 하나둘씩 먹어볼 계획이다 :)

 

나는 치킨도 양념보다는 후라이드를 좋아라하는 스타일이다. 후라이드를 먹으면 요새는 다양한 종류의 소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소금에 찍어먹는 짭조름한 맛도 굉장히 좋아한다.

 



약간 매운맛의 양념 닭강정. 떡볶이 떡과 땅콩으로 보이는 가루와 함께 굉장히 조화로운 맛이다.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매력적이었던 양념 닭강정이었다.

 

오랜만에 맥주와 함께 즐겨보는 닭강정. 너무나 맛있었다. 의외로 우리 부부는 입이 짧고 양이 적어 남은 닭강정은 다음날에 마무리했다. 역시 항상 먹어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