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괌 해외여행

괌 최대 아울렛 매장, 프리미어 아울렛(Guam Premier Outlets)에서 쇼핑!

빅범 2019. 12. 19. 21:18
반응형

 

괌 프리미어 아울렛 (Guam Premier Outlets) 쇼핑몰


업체주소 : 199 Chalan San Antonio, Suite 200, Tamuning, GU 96913
운영시간 : 10:00~21:00 (추수감사절 10:00~17:00)
홈페이지 : http://www.gpoguam.com
소     개 : 질 좋고 저렴한 물건이 가득한 매장 괌 최대의 아웃렛 매장으로 줄여서 GPO라고 부른다.
타무닝에 있는 ITC빌딩 건너편에 있는 것으로 미국식 쇼핑 매장인데 의류와 액세서리, 보석, 가방, 향수, 신발, 장난감 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고 대부분 유명 브랜드 제품이다.
시즌이 지나서 2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게 입거나 신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 여성 의류로는 의류와 가방, 신발, 모자, 벨트 등 다양한 소품이 가득한 BCBG, 정장이나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에게 제격인 앤클라인, 게스, 빈티지 티셔츠와 청바지가 가득한 아메리칸 빈티지, 수백 가지 디자인의 수영복이 있는‘로코 부티크’등이 있다.

남성 의류는 게스나 리바이스, 나이키 매장 등에서 구입하면 되며 아이들을 위한 의류 매장도 여러 곳 보인다. 브랜드 신발을 값싸게 살 수 있는 풋웨어 전문점도 특히 인기며 괌 기념품을 살 수 있는 작은 숍도 있는데 ‘I LOVE GUAM’이라는 글씨가 새겨진 티셔츠나 모자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들어서자마자 출입구쪽에 위치한 카페에서 커피를 하나씩 테이크 아웃을 한다. 데이트를 할 때 종종 커피를 먹곤 했는데 해외라서 그런지 카페갈 엄두가 안났다 ^^;; 매번 캔 음료로만 간단히 즐겼던..

역시 이곳에도 기념품을 판매한다. 그 품목은 한정적이지만, 유명 휴양지인 만큼 기념품 또한 쉽게 접할 수 있다.

 



시즌이 지나 2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가격이 얼마나 저렴할까~ 막연한 궁금증에 딱히 살 것은 없지만 이것저것 목적없이 돌아다녔다. 공항에 갈때 캐리어를 제외하고 백팩이 있으면 편할 것 같아서 백팩을 찾아보았는데, 세일된 가격이라 한들 브랜드다 보니 기본적인 가격이 있었다. 내가 너무 스케일이 작나보다 ^^;;

아내가 중간에 마음에 드는 운동화도 있었지만, 이것저것 보다 사이즈가 안 맞아서 Pass! 나도 이것저것 찾아가 결국 타미 팬티까지 살까 고민했었다 ㅋㅋ 하지만 결국 급한거 아니면 그냥 한국가서 인터넷으로 사자 (짐이 많아지는 게 싫다..)

사실 가격도 우와할 정도 가격도 아니었던 느낌적인 느낌. 내가 워낙에 브랜드 제품을 잘 안사 버릇해서 그런가 ㅎㅎ 아무튼 기념품도 살겸 쇼핑할 겸 방문했지만 달달한 라떼 한잔씩 사이좋게 먹고 짧고 굵은 산책만 한 셈이다. 사실 이날은 제우스 렌터카에서 렌트한 쉐보래 카마로와 함께였으니 빨리 드라이브를 더 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다 :D

2019/11/24 - [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해외여행] - 괌(Guam) 현지 제우스 렌트카! 쉐보레 카마로 스포츠카 감성을 느끼다.

2019/11/25 - [일상, 데이트, 여행 기록/해외여행] - 신혼여행때 머문 오션뷰가 멋진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 오션 프론트 객실!

 



이곳은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그런지 현지인 자동차 필수 아이템 햇빛 가리개가 있는 차량을 많이 볼 수 있었다. 장기간 차를 주차하고 차에 들어서면 너무나 뜨겁기 때문에 앞유리, 뒷유리에 햇빛 가리개를 한 차가 많았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우리는 짧고 굵은 쇼핑 덕에 뜨거움없이 차에 탑승할 수 있었다. 물론 카마로 차량에 썬팅도 한 몫한 듯 싶다.

짧지만 굵었던 산책(?) 겸 쇼핑. 아내와 나는 정말 쇼핑 체질이 아님을 다시한번 느꼈던 하루였다. 


본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클릭 가능한 ♥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반응형